Serena Williams는 Meghan에게 경기 전에

Serena Williams는 Meghan에게 경기 전에 아기의 부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erena Williams는

카지노제작 로스앤젤레스(AP) — Serena Williams와 Meghan은 Sussex 공작 부인의 첫 팟캐스트에서 워킹맘으로서 겪었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여기에는 자녀와 관련된 무서운 사건이 있은 후 곧 일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포함됩니다.

최근 은퇴까지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고 말한 23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인 Williams는 화요일 Meghan의 “Archetypes” 스포티파이

팟캐스트에서 2018년 프랑스 오픈에서 딸을 낳고 거의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낸 후 경기를 치렀다고 말했습니다. 올림피아, 그녀의 손목이 부러졌습니다.

“어떻게든 이겼지만 감정적으로 너무 소모되었고 감정적으로 너무 고갈되어 미친 듯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매일 밤 나는 그녀와 내내 함

께 있었고 당신이 나와 함께할 것 같았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토너먼트가 US 오픈이 될 것이라고 밝힌 윌리엄스가 말했습니다. 다음 주에 뉴욕에서 시작됩니다.

테니스의 거장과 친구인 Meghan은 화요일 에피소드에서 대중의 눈과 모성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직업의 균형을 맞추는 문제에 대해 길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다음날 아침에 가서 그 경기를 했을 때, 당신의 밤이 전날 밤 어땠는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들은 그 인간적인 부분을 잊었습니다.”라고 Meghan은 Williams의 French Open 경험에 대해 말했습니다.

메건은 남편 해리 왕자와 아들 아치와 함께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여행하던 중 아들 방에 화재가 발생하여 부부가 공무를

Serena Williams는

계속하기 위해 아기를 두고 떠나야 했던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Archie는 그 당시 방에서 낮잠을 자고 있었지만

그의 유모가 식사를 하기 위해 그를 데리고 나왔다. 이 사건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고 메건은 말했다.

그녀는 아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지만 그녀와 해리는 또 다른 공식 약혼을 해야 했다.

Meghan은 “초점은 느낌이 아니라 어떻게 보이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처한 이러한 라벨과 원형, 상자를 인

간화하고 돌파하는 부분은 사람들이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서로에게 줄 수 있는 배후의 인간적 순간에 대해 약간의 이해를 갖는 것입니다. 부서지다.

“우리가 그렇게 했기 때문에 우리는 아기를 떠나야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다음 달에 41세가 되는 Williams와 Meghan은 테니스 스타의 최근 발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윌리엄스는 자신의 결정을 공개적으로 밝히기 전에 해리 왕자와 논의했다고 말했다.more news

“물론 전문적으로 은퇴하지만 그것은 진화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가족을 확장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나는 그것을 오랫동안 미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으로서, 당신이 그것을 미룰 수 있는 기간은 단 한 번뿐입니다.”라고 Williams가 말했습니다.

Harry와 Meghan은 프로덕션 회사인 Archewell Audio에서 Spotify의 팟캐스트를 제작하고 호스트하기로 다년간 계약했습니다.

Meghan은 “Archetypes” 팟캐스트가 여성에게 적용되는 유해한 라벨과 고정 관념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potify 거래는 Netflix와의 거래를 포함하여 부부가 맺은 여러 유명 거래 중 하나입니다. 해리와 메건은 2020년 3월 공작 부인에 대한

영국 언론의 침략과 인종 차별적 태도로 묘사된 왕실 직무에서 물러났습니다. 이후 캘리포니아로 이주하여 자녀인 Archie와 Lili를 키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