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ish Power의 1000억 파운드 계획은 2년 동안

Scottish Power의 1000억 파운드 계획은 2년 동안 에너지 요금 동결

영국의 가장 큰 전력 회사 중 하나가 2년 동안 에너지 요금을 동결하는 1000억 파운드 계획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Scottish Power의 CEO인 Keith Anderson은 Kwasi Kwarteng 영국 비즈니스 장관에게 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앤더슨은 BBC 스코틀랜드에 영국 정부가 이 제안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코틀랜드의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 총리가 에너지 요금 위기에 관해 의장을 맡고 있는 특별 정상 회담에서 동일한 계획을 발표할 것입니다.

Scottish Power의 1000억 파운드

먹튀검증커뮤니티 가격 상한은 공급업체가 사용하는 각 에너지 단위에 대해 가정에 청구할 수 있는 최고 가격을 설정합니다. 4월에는 54% 인상되었으며, 이는 일반적인 양의 가스와 전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연간 £1,971를 지불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fgem의 규제 기관은 이 수치가 £3,576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요일 수정된 한도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는 2023년에 추가 증가가 뒤따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너지 공급업체인 Scottish Power, OVO Energy 및 E.On도 화요일의 정상 회담에 참여할 예정이며 Ms Sturgeon은 이미 10월에 한도 인상이 “진행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에너지 가격 비상 사태를 막으려면 정부가 에너지 회사에 대출을 보장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향후 2년 동안 필요한 가스를 구매하는 동안 청구서를 동결할 수 있습니다.

1000억 파운드라는 수치는 에너지 구매에 실제로 드는 비용과 현재 가격 상한선 간의 차이에 대한 Scottish Power의 최선의 추정치입니다.

Scottish Power의 1000억 파운드

소위 적자 기금은 향후 20년 정도에 걸쳐 청구서를 통해 상환될 것입니다.

회사에 가까운 소식통은 Liz Truss가 차기 총리가 될 경우 차기 총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Kwasi Kwarteng이 이 아이디어를 널리 수용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Kwarteng과 가까운 소식통은 “우리는 그것에 대해 회의를 가졌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Anderson은 BBC Radio의 BBC Good Morning Scotland 프로그램에 Ofgem 가격 인상이 “끔찍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법안을 내리기 위해 “대담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이것이 국가적 위기이고 팬데믹의 규모이며 국가적 조치가 필요한 단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Scottish Power의 보스는 도매 가스 가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가격 상한선을 현재 수준에서 최소 2년 동안 동결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웨스트민스터에 사람들이 에너지 비용으로 지불하는 금액과 가정에 공급하는 데 드는 비용의 차이를 충당하기 위해 적자 기금을 마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Scottish Power의 계획에 따르면 비용은 향후 15년에서 20년에 걸쳐 상환될 수 있으며 영국 정부가 인수합니다.

Anderson씨는 Kwarteng씨 및 Nadhim Zahawi 총리와 자신의 제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Scottish Power의 CEO는 비즈니스 비서가 이 계획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는지 묻는 질문에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와 함께 이 펀드의 모든 세부 사항을 검토했습니다.

그는 “현 총리를 비롯한 내각 구성원들과 모든 세부 사항을 논의했고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