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ley 아들 제이콥

riley

먹튀검증커뮤니티 사람들은 Riley 다른 사람들의 고통에 직면하여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자식을 잃은 부모에게는 고아나 과부 같은 말이 없습니다.
시인이자 철학자인 데니스 라일리(Denise Riley) 아들 제이콥이 죽은 후 쓴 것처럼 “어른 아이”라는 단어도 없습니다.

그러나 Riley 언어를 넘어 슬픔을 두는 것은 “자녀의 죽음이 너무 가까워졌을 때 이미 충분히 고독한 상태에서 당신을 더 고립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라일리는 선의의 의도로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가 “공감의 거부”를 의미한다고 제안합니다.

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작가라면 재난이 닥쳐도 말뿐이다.
저명한 작가인 매리언 할리건은 Words For Lucy의 서문에서 “말은 나의 일”이라는 말로 시작합니다.

루마니아 태생의 시인이자 쇼아의 생존자 폴 셀란은 아름다운 격언적 지혜로 이렇게 썼습니다.
예, 언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손실에 대해 안전했습니다.”

Riley Halligan의 딸 Lucy는 태어날 때 심장 질환 진단을 받았습니다.

한 의사는 새 부모에게 “아기를 낳는다고 믿으면 이 아기에게 세례를 주라”고 제안했습니다.

Halligan과 그녀의 남편 Graham이 “약간의 작은 의식”을 위해서만 이 일을 했다면,
나중에 누군가가 자녀 이름을 지은 것은 순교한 두 성인 Lucy Beatrice의 이름입니다.
Lucy는 사랑하는 딸, 자매 및 친구로 부유한 삶을 살았고 그녀의 헌신적인 고양이 옆에서 38세의 나이에 잠을 자다가 사망했습니다.

뉴스기사모음

Words for Lucy는 위안으로 Halligan에게 보낸 재무부의 발췌문을 포함하여 Lucy 자신과 그녀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말과 함께 Halligan의 말을 수집합니다. Halligan은 작업이 선형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선형성은 우리가 죽은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식, 그들이 얼마나 가까이 머물고 있는지, 기억이 현재를 보석으로 만들고 상처를 입히는 방식을 배반할 것입니다.

시간과 기억은 기억에 남는 많은 구절 중 하나에서 “거의 함께 여행하지 않는다”고 Halligan을 씁니다. 그녀는 사진 상자의 비유를 사용하여 사물과 기억이 우연히 과거를 현재로 옮기는 방식을 제안합니다.

시간에 대한 기억의 무시는 애도의 시간성에 관한 라일리의 테제, 즉 “고장난 시계 속에 있는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Lucy에 대한 Halligan의 말은 이것의 측면을 시사합니다. 멈춘 시계는 과거를 닫는 피난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