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ha’s Vineyard로 날아간 이민자들은

Martha’s Vineyard로 날아간 이민자들은 Ron DeSantis 주지사에 대한 소송에서 잘못 인도되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 베네수엘라 이민자 그룹이 공화당 주지사를 상대로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토토사이트 추천 론 드산티스(Ron DeSantis)와 마사스 빈야드(Martha’s Vineyard)로 그들을 데려간 공로를 인정한 다른 플로리다 관리들은 그들이 선물과 일자리와 서비스의 거짓 제안을 통해 비행에 유인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Marthas Vineyard로

매사추세츠의 민권 변호사로 대표되는 베네수엘라 출신 이민자 3명, DeSantis가 법을 위반했다고 고발

Martha’s Vineyard로

여러 연방법과 미국 헌법에 따라 보스턴의 연방 지방 법원에 플로리다가 “사기 및 허위 진술로 이민자를 유인하는 것”을 금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베네수엘라의 망명 신청자들은 법원에 그들과 수십 명의 다른 이민자들이 마사의 집으로 날아가도록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Vineyard는 지난주 그들이 매사추세츠 섬으로 운송된 결과로 겪었던 정서적 외상에 대해 금전적 보상을 했습니다.

Martha’s Vineyard로 끌려간 이주민 약 50명을 덮으려는 집단 소송,

알 수 없는 사람이 텍사스에서 이민자들에게 맥도날드 상품권을 제공함으로써 이민자들의 신뢰를 얻었다고 주장하고,

무료 호텔 객실 및 고용, 주택 및 기타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는 지원.

소송은 이민자들이 자신을 “Perla”라고 밝힌 사람이 이민자 보호소 외부의 거리를 “트롤”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남부 국경을 따라 연방 관리들에 의해 석방되어 망명 신청이 허가된 베네수엘라 망명 신청자들을 확인하고 친구가 되기 위해 샌안토니오에서.

수십 명의 이민자들의 신뢰를 얻은 후 소송에 따르면 “Perla”는 그들을 호텔 방에 며칠 동안 두었다가

그들은 비행장으로의 운송을 용이하게 하여 궁극적으로 Martha’s Vineyard로 가는 항공편에 탑승했습니다.

그러나 소송에 따르면 이민자들은 워싱턴 D.C. 또는 보스턴으로 이송되고 있다고 들었다. 이주민들은 소송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사추세츠가 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브로셔가 포함된 폴더도 제공되었습니다.

이민자들이 미국 난민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more news

소송에 따르면 이민자들이 최종 목적지가 Martha’s Vineyard라는 말을 들은 것은 비행기가 이륙한 후였습니다.

매사추세츠 섬에 상륙한 이민자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송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Perla”에 전화를 걸어 메시지를 보내려고 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Jesus Do라고 불리는 한 이민자는 “Perla”라는 음성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 “한 가지 질문, 어떤 기관을 찾아야합니까? 도착했는데 아무도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남편과 11세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한 베네수엘라 어머니는 “자신이 무력하고 사기를 당했고,

그리고 절망적이었습니다.” 마사의 포도원에 도착한 후. 양복을 입은 야넷 도라고 불리는 어머니는 울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보스턴에 기반을 둔 단체인 민권 변호사가 제기한 소송에 따르면 이민자들은 베네수엘라에서 “도주한 것과 같은 잔혹함을 경험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