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충돌: 만비즈 주민들, 해방 축하

IS 충돌: 만비즈 주민들, 해방 축하

시리아 북부 도시 만비즈의 주민들은 이른바 이슬람국가(IS)의 지배에서 해방된 후 새로운 자유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IS 충돌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은 수염을 깎고 담배를 피우는 것을 포함하여 2년 동안 거부되었던 기본권을 누리며 거리로 쏟아져 나왔다.
미국의 지원을 받는 쿠르드족과 아랍인 전사들은 터키 국경에 가까운 만비즈에서 IS를 몰아내기 위해 73일 동안 싸웠다.

인간의 방패로 사용되었던 약 2,000명의 민간인도 석방되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사람들이 참수된 장소를 설명하는 Manbij의 한 주민에게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그가 [하나님을] 믿지 아니한다는 핑계로 그를 붙이고 그의 머리를 베니라.

그는 “모든 것이 불공정하다”고 말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한 여성은 비명을 지르며 기절하며 “나는 기쁨을 느끼고 꿈을 꾸는 것 같다. 믿을 수 없다. 믿을 수 없다. 내가 본 것을 아무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IS 충돌: 만비즈

또 다른 여성은 그들을 해방시킨 전사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아이들이고, 당신은 우리의 영웅이며, 당신은 우리 마음의 피이고, 당신은 우리의 눈입니다. 나가라, Daesh[IS의 아랍어 이름]!” IS 아래의 삶
여성은 은폐해야 합니다. 한 경우에는 이라크 모술에 사는 한 여성이 손을 완전히 가리지 않았다는 이유로 도전을 받았습니다.
최소한의 처벌은 채찍으로, 담배를 피우는 것과 같은 일에 적용됩니다. 2014년 유엔 보고서에서 흡연을 하다가 적발된 남성은 손가락을 절단했으며 남성을 치료한 여성 치과의사는 공개적으로 참수됐다고 유엔은 밝혔다.
남성은 깨끗한 면도를 할 수 없습니다.
거리에서 기도 점검이 이루어진다
남자는 바지가 너무 길면 의무적인 샤리아 수업에 참석하도록 명령받습니다.Raqqa에서 이동?
시리아민주군(SDF) 연합군에는 강력한 쿠르드족 YPG 민병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IS 진지에 대한 미국 주도의 공습으로 IS에 대한 캠페인을 지원했습니다.

Manbij를 통과하는 도로는 시리아 안팎에서 전투기, 무기 및 보급품을 이동하는 그룹의 능력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시리아의 제2의 도시인 알레포와 IS의 수도 락까로 가는 경로가 이 마을을 통과합니다.

영국의 분쟁을 감시하는 시리아인권관측소에 따르면 IS 대원과 민간인을 태운 차량 500여대가 만비즈를 떠났다.

그들은 북동쪽에서 터키 국경의 IS 통제하에 있는 마을인 자라블러스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민병대는 그들의 승리가 IS 무장 세력의 유럽으로 가는 경로를 차단했다고 말했다.More News
시리아 쿠르드족 지도자 살리흐 무슬림은 “만비즈 해방 이후 IS 대원들은 더 이상 유럽을 자유롭게 오갈 수 없다”고 말했다.

250,000에서 500,000 사이의 인구로 추정되는 Raqqa는 2년 전 IS가 시리아와 이라크의 넓은 영토를 장악한 후 창설을 선언한 “칼리프국”의 사실상 수도가 되었습니다.
미국의 지원을 받는 쿠르드족과 아랍인 연합군과 더불어 IS 대원들도 러시아가 지원하는 시리아 정부군의 압박을 받고 있다. 이틀 전 러시아의 공습으로 도시의 물 공급이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