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금지령: 인도 축구 선수의 신체 정지 거래

FIFA 금지령: 인도 축구 선수의 신체 정지 거래
FIFA가 인도 축구 협회를 중단하기로 한 결정은 인도 축구와 선수들의 미래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월요일 늦게 발표된 금지령으로 인해 인도는 10월 11일에 시작될 예정인 17세 이하 여자 월드컵을 개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FIFA 금지령

밤의민족 수요일, 인도 대법원은 중단이 해제되고 월드컵이 계획대로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연방 정부에 “선제적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FIFA는 “제3자의 부당한 간섭”으로 전인도축구연맹(AIFF)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이는 인도 대법원이 지난 5월 AIFF를 해산하고 스포츠를

관장할 3인 위원회를 임명한 후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FIFA의 ​​규칙에 따르면 회원국 연맹은 법적, 정치적 간섭이 없어야 합니다.

FIFA, 제3자 영향으로 인도 FA 중단
이 중단은 국내 토너먼트에는 적용되지 않지만 인도의 국제 경기 및 토너먼트 참가에는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큰 타격은 월드컵 참가를 고대하던 어린 선수들에게 있다. more news

인도는 2020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다. 호스트로 참여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선수와 팬들을 실망시켰습니다.

인도 서부 뭄바이에서 축구를 하고 있는 17세의 축구 선수인 사이는 “월드컵을 관람하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인도에 큰 영광이

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에 들어오지 못했다.

인도 여자 축구는 최근 몇 년 동안 극적인 성장을 보였습니다.

FIFA 금지령

작년에 케랄라 주에 기반을 둔 프로 축구 팀인 Gokulam Kerala FC는 권위 있는 아시아 축구 연맹(AFC) 여자 클럽 챔피언십에 참가한

최초의 인도 클럽이 되었습니다.

팀은 이번 주에 시작될 올해 토너먼트를 위해 화요일에 우즈베키스탄에 도착했습니다. 수요일 구단은 트위터를 통해 나렌드라 모디

총리에게 선수들이 “타슈켄트에 근거를 두고 있다”며 개입하고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외국 클럽에서 활약한 발라 데비, 아디티 차우한 등의 선수들은 인도에서 팬 팔로워를 늘리며 국내 스포츠의 기준을 높이고 있다.

그러나 금지령은 이에 영향을 미치고 플레이어의 사기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월드컵이기 때문에 이 스포츠는 많은 홍보를 받았을 것입니다. 모든 시선은 인도와 인도 선수들에게 쏠렸을 것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소녀들이 경기를 보고 나서 스포츠를 배우도록 영감을 받았을 것입니다.”라고 Sai가 말했습니다. 자치에 관한 FIFA의 ​​규칙에 따라 정지된 첫 번째 국가는 아닙니다.

과거에 베냉, 쿠웨이트, 나이지리아, 이라크와 같은 국가에 대해서도 유사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지난해 파키스탄 축구연맹은 같은 규정에 따라 금지됐으나 2022년 7월 해제됐다.

인도에서 AIFF는 전 FIFA 위원인 Praful Patel이 10년 넘게 이끌었습니다. Patel은 국회의원이며 인도의 주요 야당 중 하나인 Nationalist Congress Party에 속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