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Mars: Mawrth Vallis 옵션을 연구하는

ExoMars: Mawrth Vallis 옵션을 연구하는 로버 과학자들
유럽은 2021년 탐사선을 보낼 수 있는 목적지로 화성의 두 번째 기지를 조사할 예정이다.

ExoMars

먹튀검증사이트 과학자들은 옵션을 고려하는 데 이틀을 보냈고 결국에는 물과 암석이 장기간

상호 작용하는 동안 형성되었을 점토 광물이 풍부한 지역인 Mawrth Vallis를 선택했습니다.

Mawrth는 2015년 연구 대상으로 선정된 Oxia Planum에 합류했습니다.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엑소마스 로버(ExoMars rover)는 과거나 현재의 생명체를 찾기 위한 일련의 장비를 탑재할 예정이다.

드릴을 사용하여 최대 2m까지 땅을 뚫고 분석을 위해 지구의 혹독한 환경에서 살균되지 않은 샘플을 찾습니다.

2018년 지구에서 로봇을 발사할 예정이었으나 하드웨어 준비가 지연되면서 2년 연기됐다.

실망스럽긴 하지만 지연으로 인해 과학자들은 잠재적인 착륙 장소의 선택을 더 자세히 고려할 수 있었습니다.

붉은 행성에 대한 접근 각도를 포함한 엔지니어링 제약으로 인해 Oxia Planum만이 2018년에 발사된 임무에 정말 적합했습니다(화성까지 순항하는 데 8개월 소요).

2020년 7월 출시(및 2021년 3월 터치다운)는 원래 Oxia에게 놓쳤던 두 개의 관심 사이트를 다시 활성화했습니다.More News

ExoMars

Mawrth Vallis는 오랫동안 과학자들에게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지형은 고대이며 화성에 생명체가 존재했다면 화성이 존재의 증거를 유지할 수 있는 종류의 지역일 수 있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Aram Dorsum은 네덜란드 Noordwijk에 있는 Esa의 기술 센터에서 이틀 동안 토론을 하는 동안 테이블의 다른 후보였습니다. Aram에는 큰 채널이 있습니다. 이 수로 주변의 퇴적암은 홍수 퇴적물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Noordwijk 회의는 Mawrth에 찬성표를 던졌고 ExoMars Landing Site Selection Working Group(LSSWG)은 이를 승인했습니다. 기술적으로 또 다른 점토가 풍부한 위치인 Oxia Planum이 다시 경쟁에 참여했지만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현재 ExoMars 프로젝트 과학자인 Jorge Vago가 말했듯이 Mawrth와 함께 “극심한 조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Vago 박사는 BBC News에 “Oxia와 Mawrth에서 우리는 퇴적물이 너무 오래된 화성의 지역을 조사하여 행성의 초기 역사(40억 년 전) 동안의 조건을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오래된 장소에 다른 임무가 착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광물의 다양성과 착륙 장소의 나이가 Mawrth Vallis에 투표한 사람들의 선호도에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분석가는 균열, 과도한 경사 및 큰 바위가 거의 없는 두 위치에서 대략 120km x 20km(로버의 착륙 시스템에서 예상되는 오차의 타원)의 지면을 식별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상 임무가 시작되기도 전에 로버를 죽일 수 있는 위험 요소입니다.

Oxia Planum과 Mawrth Vallis 모두에 대해 수행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로봇을 어디로 보낼지에 대한 최종 결정은 과학적인 명령만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선호하는 목적지로의 이러한 하향 선택은 출시 1년 전까지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