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여행 테스트, 영국과 스코틀랜드에서 백신 접종 취소

Covid 여행 테스트 접종 취소

Covid 여행 테스트

해외에서 영국이나 스코틀랜드로 입국하는 사람들은 백신 접종을 완전히 받으면 더 이상 코로나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가족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월 11일 오전 4시부터 반기 휴가에 맞춰 변화가 있을 것이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여행객들은 더 이상 8일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되고 자가 격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출발 전 검사와 2일차 검사가 필요합니다.

그랜트 샤프스 영국 교통부 장관은 예방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은 승객의
위치 확인서를 작성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일스와 북아일랜드는 아직 시험 규정을 변경할 것인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Covid

샤프스 씨는 하원에 제출한 성명에서 이번 조치로 가족들이 해외 방문 시 약 100파운드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면초가에 빠진 여행 산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오늘 나는 2022년이 과거에 여행 제한, 봉쇄, 사람들의 삶에 대한 제한이 확고히 자리 잡은 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제 우리의 국제 여행 체제가 자유로워질 것임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2월 11일 오전 4시부터, 그리고 반기 휴식 시간에 맞춰, 영국에 도착하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승객들은 더 이상 도착 후 횡방향 흐름 테스트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수개월간의 출국 전 테스트, 도착 후 테스트, 자가 격리, 추가 비용 등의 과정을 거친 후, 이제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영국으로 여행할 때 승객의 위치를 확인하는 일만 남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