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LW 선수, 프라이드 셔츠로 경기에서 물러난

AFLW 선수, 프라이드 셔츠로 경기에서 물러난 후 침묵 깨다

AFLW 선수

밤의민족 Haneen Zreika는 프라이드 시합에서 철수하기로 한 결정이 “매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레이터 웨스턴 시드니 자이언츠의 Haneen Zreika 선수가 개인적인 이유로 AFL 여자(AFLW) 경기에서 탈락한 지 하루 만에 침묵을 깼습니다.

22세의 스몰 포워드는 LGBTIQ+ 프라이드 건지를 입을 수 없다고 결정한 후 Western Bulldogs와의 GWS 자이언츠 경기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AFLW 선수

“AFLW 최초의 호주 무슬림 여성으로서 저는 제 신앙과 지역사회를 대표할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라고 Zreika는 경기를 앞두고 소셜 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시드니 서부 교외의 매릭빌에 있는 헨슨 파크에서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결정은 매우 어려웠고 AFL, 자이언츠, 팀 동료들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포용은 증오와 분열을 옹호하지 않는 한 사람들이 삶의 방식을 선택할 권리를 존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의 플랫폼은 다른 사람을 비하하고 괴롭히는 곳이 아니니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프라이드 라운드는 AFLW의 3가지 전용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AFLW 원주민 라운드 및 Good For Footy Round와 함께 다양성과 포괄성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Zreika는 작년에 선수들이 특정 유니폼을 입어야 할 의무가 없었을 때 클럽의 프라이드 라운드에서 뛰었습니다.

GWS Giants가 Western Bulldogs를 43 대 21로 꺾은 경기 후 GWS Giants의 Alan McConnell 감독은 Zreika가 관중으로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McConnell은 Haneen Zrekia가 AFLW 팀 동료들과 공유하는 유대감이 그대로 남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내가 Haneen에게 말했듯이, 우리는 비슷한 의견,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지만 그들은 우리가 서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유대와

그녀가 팀원들과 가진 유대를 결코 깨뜨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매우 편안하고 모든 것이 손상되지 않았음을 확신합니다.

“우리는 그녀가 이러한 상황에서 직면한 어려움에 공감합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우리는 LBGTQI 커뮤니티에 대한 연결과 의무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실 이번 대회는 특별한 라운드이자 프라이드 라운드를 위한 특별한 2주였습니다.

“하지만 나는 우리가 매일, 매주 우리 푸티 클럽에서 포용의 관점에서 정말 강한 가치를 산다는 사실에 대해 정말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특히 이 용어와 관련하여. 저는 우리가 앉는 위치가 매우 편안합니다.”

AFL은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코드로서의 우리의 입장과 사람들의 신념 사이에 때때로 도전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클럽과 플레이 그룹이 서로를 이해하고 지원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방식을 존중합니다. .”

행진에 참여하기로 한 즈레이카의 결정은 소셜 미디어에서 일부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Ramia Abdo Sultan은 Australian National Imams Council의 지역사회 관계 고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