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인플레이션이 둔화되고

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인플레이션이 둔화되고 있다는 희망이 높아지고 있다고 뉴욕 연준 조사에서 보여줍니다.

휘발유 가격

토토 직원 구합니다 뉴욕 연준의 월요일 설문조사에 따르면 낮은 휘발유 가격은 인플레이션이 하락하고 있다는 낙관론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중앙은행의 8월 소비자 기대 조사에 대한 응답자들은 지금부터 연간 인플레이션율이 5.7%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7월의 6.2%에서 하락한 것으로 2021년 10월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

3년 인플레이션 기대치는 전월의 3.2%에서 8월의 2.8%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2020년 11월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동률이다.
하향 조정된 전망은 명목 사상 최고인 여름 초 갤런당 5달러 이상에서 휘발유 가격이 폭락한 가운데 나왔다.

AAA에 따르면 현재 전국 평균은 갤런당 약 3.71달러로 1년 전보다 여전히 높지만 8월 같은 시점에서는 약 26센트 하락했다.

다시 Capital의 John Kilduff는 석유에 대해 전반적으로 ‘흐려진 그림’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연준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이제 1년 후 가스 가격이 거의 변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식품 가격은 계속 오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부터 5.8%의 예상 상승률은 7월보다 0.8%포인트 낮습니다.

임대료는 9.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7월 조사에서 0.3%포인트 하락한 것이다.

이 수치는 연준이 40년 만에 최고치에 근접한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일련의 공격적인 금리 인상을 사용함에 따라 나온 것입니다.

중앙 은행은 다음 주에 다시 만날 때 3년 연속 0.75% 포인트 인상을 승인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휘발유 가격

치솟는 생활비
소비자들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다소 완화될 것으로 기대하지만 여전히 생활비는 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 가계 지출에 대한 중간 기대치는 8월에 1% 포인트 상승한 7.8%를 기록했는데, 이는 주로 고학력 이하의 사람들과 주로 저소득층으로 구성된 그룹에 의해 주도된 전망 증가입니다.

더욱이 응답자들은 지금까지 신용을 얻기가 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신용을 얻기가 더 어렵다고 응답한 사람들은

57.8%가 더 어렵거나 훨씬 더 어렵다고 응답하여 시리즈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뉴욕 연준이 보고했습니다. more news

또한 향후 3개월 동안 최소 부채 상환액을 놓칠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들은 12.2% 증가하여 2020년 5월 이후 가장 높은

수치인 1.4%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화요일 노동통계국은 8월 소비자물가지수를 발표할 예정이다. Dow Jones가 조사한 경제학자들은 CPI가

1년 전보다 8% 상승했지만 7월에는 0.1%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핵심 CPI는 전년 동기

대비 6%, 전월 대비 0.3%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 연준의 8월 소비자 기대 조사에 대한 응답자들은 지금부터 연간 인플레이션율이 5.7%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소비자들은 이제 식품 가격이 5.8%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지만 지금부터 1년 후 가스 가격이 거의 변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