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대 직원은 규칙 변경에 따라 모든 팁을

환대 직원은

안전사이트 모음 환대 직원은 규칙 변경에 따라 모든 팁을 유지하도록 설정
레스토랑, 카페, 펍 사장은 영국에서 고객이 직원에게 남긴 팁을 보관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정부는 숙박업 회사가 직원들에게 팁을 주지 않는 것을 불법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폴 스컬리 노동시장 장관은 이 계획이 “일한 사람들에게 팁이 전달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용주가 새로운 규칙을 어기면 고용 재판소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사는 근로자에게 강제로 보상하거나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성명서에서 Department for Business는 새로운 법안이 환대 산업에서 일하는 약 2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르면 내년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그러나 피자 익스프레스, 코트 브래서리, 빌스 같은 하이 스트리트 체인점에서 이러한 관행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입니다.
2015년에 식당은 팁을 보관하거나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로 서비스 요금 지불을 처리하는 데 10%의 “관리 비용”을 청구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어떤 잘못도 부인했지만, 그 보고는 노조와 대중으로부터 큰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직원 부족의 원인은 왕따 문화와 저임금 탓
테이크아웃 배달 기사에게 팁을 주어야 합니까?
레스토랑은 직원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특전을 제공합니다
보수당 의원인 Paul Scully는 화요일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환대 직원은

“우리의 계획은 이것을 불법으로 만들고 팁이 그것을 위해 일한 사람들에게 전달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는 이번 조치가 고객들에게 그들의 돈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들”에게 돌아갈 것임을 확신시켜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관들은 또한 대부분의 팁이 현재 영국에서 현금이 아닌 카드로 지불된다는 연구 결과를 지적했습니다.

현재 카드로 팁을 받는 사업체는 이를 유지할지 직원에게 전달할지 선택이 가능하다. 반면에 현금 팁은 법적으로 직원의 재산입니다.
모든 고용주가 모든 팁, 서비스 요금 및 팁을 공제 없이 전액 전달하도록 요구할 뿐만 아니라, 새 법안은 팁이 공정하게 분배되어야 하는 방법을 정확히 설명하는 실행 강령을 도입할 것입니다.

근로자는 또한 고용 재판소에 청구를 제기하려는 경우 상사의 팁 기록에 대한 정보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생활임금재단은 이러한 움직임을 환영했지만 대신 저임금 부문의 임금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다.

임시 이사인 Graham Griffith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 강력하고 역동적인 경제를 건설하기 위해 우리는 올바른 일을 하고 생활임금을 지불하기로 약속한 기업의 수를 늘리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UKHospitality의 최고 경영자인 Kate Nicholls는 새로운 규정이 이 부문의 일자리 창출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접객 비즈니스의 경우 카드로 팁을 주는 고객은 비즈니스에 대해 은행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며 많은 직원이 팁을 직원들에게 공정하게 분배하기 위해 외부 파트너를 고용하기도 합니다.
“레스토랑, 펍 및 기타 장소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부가 이 법안을 도입하여 기업과 직원을 위해 이 법안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이 부문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할 것을 촉구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