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보호론자들은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환경

환경 보호론자들은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더 강력한 법을 요구합니다
세계야생동물기금(WWF)은 환경부에 야생동물 범죄를 근절하기 위한 법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현행법이 범죄자를 제지할 만큼 엄격하지 않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캄보디아의 보호 지역에서 23,000개 이상의 올가미가 발견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20년까지 Sre Pok과 Phnom Prich의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약 4,000개의 올가미가 제거되었으며 2021년에는 이 두 보호 지역에서 12,000개가 넘는 올가미가 제거되었습니다.
캄보디아 WWF의 Seng Teak 지사는 동물을 가두기 위해 보호 구역에 놓는 올가미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올가미가 20%만 제거되었으며 이는 캄보디아 보호 지역 특히 6개 지역의 야생 동물에 대한 주요 우려이자 피해의 원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ey Lang의 Stung Treng 지역에 있는 공원 레인저인 Touch Vichet은 올가미가 야생 동물 당국의 우려 사항이라고 말했습니다.

용의자들을 검거해 증거를 수집해 법원에 보낸다고 밝혔습니다.

용의자는 또한 야생 동물 범죄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보호지역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위반행위는 복구손해를 제외하고 100만 리엘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허가 없이 불타는 가마를 건설하거나 운영하는 것, 허가 없이 동식물 종 및 모든 종류의 야생 종자를 수출입하는 것, 사냥개를 사용하는 것, 산불을 유발하는 것, 덫을 놓는 것, 밀렵, 중독 및 야생 동물의 알 수집은 범죄입니다.

환경

파워볼사이트 허가 없이 보호 구역에 전기톱과 기계를 반입하는 것도 범죄입니다. 여러 번 범한 자는 2배의 벌을 받는다.

티크는 사냥꾼을 처벌하고 야생 동물을 포획하는 법이 너무 가벼워 일부 사냥꾼이 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관찰했다고 말했습니다.

티크는 “법 집행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올가미 세터, 사냥꾼, 야생 동물 거래자를 법정에 출두하는 것이 살인을 끝내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모든 지역 부시미트 시장을 폐쇄하고 법 집행관이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환경부 대변인 Neth Pheaktra는 처벌과 관련된 보호 지역법이 검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Pheaktra는 2021년에 야생 동물 구조 팀이 야생 동물 밀매를 단속하기 위해 625건의 작업을 수행했으며 11건의 사례가 접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1년에 864마리의 야생 동물이 다시 야생으로 돌아갔고 1,271마리가 구조되었으며 3,609마리의 사체가 회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연 자원에 의존하는 지역 주민들의 생계 유지,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생계 유지를 위한 대체 조치를 통합함으로써 보호 지역 공동체의 역할을 강화하고 보존,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기술 지원에 대해 WWF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채소농사, 지역사회 생태관광의 거점으로 새로운 선택을 소개합니다.

WWF는 어제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Forces of Nature’를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세계 각지에서 온 지구 보호 분야의 거물들 ​​간의 솔직한 세대 간 대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