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서머튼맨’ 70년 만에 미스터리 풀렸다

호주 ‘서머튼맨’ 70년 만에 미스터리 풀렸다
1948년, 잘 차려입은 남자의 시신이 호주 해변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반쯤 피운 담배가 그의 옷깃에 걸려 있었고 그의 주머니에는 페르시아 시의 한 구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수사관들은 그가 누군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호주

먹튀검증커뮤니티 Somerton Man이라고 불리는 사람이 스파이였다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이론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70년 이상이 지난 후 한 연구원은 자신이 수수께끼를 풀었다고 말합니다. Somerton Man은 Carl Webb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러시아 에이전트가 아니라 멜버른 태생의 전기 엔지니어였습니다.

남호주 경찰은 발견을 확인하지 않았지만 곧 언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당혹스러운 미스터리
해변을 찾는 사람들은 1948년 12월 1일 애들레이드의 Somerton 해변에서 방파제에 누워 있는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남자는 양복과 넥타이 차림으로 40~50대로 보였다.

그의 주머니에는 버스와 기차표, 껌, 성냥 몇 개, 빗 두 개, 담배 한 갑이 있었습니다. 지갑도, 현금도, 신분증도 없었다.

그의 양복의 꼬리표는 잘렸고 법의학 조사관은 그가 독살된 것으로 의심했습니다.

다른 호기심 많은 당국이 당황한 것을 발견합니다. 여기에는 여행 가방, 라벨이 제거된 더 많은 의류 품목, 코드로 여겨지는 일관성 없는 글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완료”를 의미하는 페르시아어 단어 Tamam Shud가 인쇄된 찢어진 종이 조각을 들고 있었습니다.

Somerton Man의 지문은 전 세계로 보내졌지만 아무도 그를 식별할 수 없었습니다.

호주

그래서 그는 1949년 아들레이드 공동묘지에 “여기 서머튼 해변에서 발견된 무명의 남자가 누워 있다”라는 묘비와 함께 묻혔습니다.

호주 미스터리 풀기 위해 시신 발굴
그러나 애들레이드 대학의 한 교수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자신의 사명을 지고 있었습니다.

Derek Abbott는 당국이 그의 얼굴의 석고 모델을 만들 때 보존된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Somerton Man의 DNA를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감기 사건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미국 법의학 전문가 Colleen Fitzpatrick과 협력하여 DNA를 사용하여 확장된 가계도를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4000개의 이름에서 이 쌍은 Carl Webb로 좁혀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DNA를 사용하여 그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남자의 살아있는 친척을 추적했습니다.

Abbott 교수는 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에 “이는 [가계도]의 완전히 다른 두 부분에서 얻은 삼각 측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발견에 대해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며 정상에 올랐을 때의 기쁨과 함께 피로와 피로가 뒤섞인 기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칼 웹은 누구인가?
Abbott 교수에 따르면 Webb는 1905년 멜버른 교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6남매 중 막내였으며 Doff Webb로 알려진 Dorothy Robertson과 결혼했습니다. 그것이 그를 애들레이드로 데려온 것 같다고 교수는 말했다.

“우리는 그가 아내와 별거했고 그녀가 남호주로 이사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그가 그녀를 추적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라고 그는 ABC에 말했습니다.

피츠패트릭 씨는 이제 그의 죽음의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독물학이 완료되는 것을 보고 싶다. 그리고 도로시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