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고등법원 판결 이후 총기 소지 허가

하와이, 고등법원 판결 이후 총기 소지 허가 1건 발급

하와이

해외사이트 구인 호놀룰루(AP) — 하와이에서는 전통적으로 장전된 총을 공공장소에서 휴대하기 위해 경찰의 허가를 받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국 대법원이 그러한 허가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판결한 후에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6월 결정 이후 단 한 건의 허가만 허가됐다.

주에서 가장 큰 호놀룰루 경찰서는 사람들이 허가를 찾는 절차를 업데이트하지도 않았습니다.

333개의 보류 중인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하와이 소총 협회 회장 카이노아 카쿠의 한 사람이 있습니다.

Kaku는 지금까지 지원하는 데 있어 “요점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상 아무도 승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과 돈이

낭비되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부서가 새로운 규칙을 발표하기 위해 더 빨리 움직이지 않고 있다는 점에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대법원 판결은 며칠 만에 거의 두 달이 지났고 우리는 그것을 보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와이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법과 총기 폭력 발생률이 가장 낮은 곳 중 하나입니다. 카운티 경찰서장은 휴대 허가증 발급

여부를 결정할 재량권이 있습니다. 그러한 면허가 없으면 하와이 사람들은 집에만 총기를 보관할 수 있으며 장전되지 않은

상태로 잠긴 상태로 총기를 사격장, 사냥터 및 수리를 위해 기타 제한된 장소로 운송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 고등법원 판결

대법원 판결에 따르면 지방 정부는 면허를 취득하려는 사람들에게 안전에 대한 직접적인 위협과 같은

특정 필요성을 입증하기 위해 공공장소에서 총기 소지를 요구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주 데이터에 따르면 판결 이전에 하와이 경찰서장은 21년 동안 단 6건의 휴대 허가를 발급했습니다.

그리고 판결 이후 마우이 카운티는 단일 허가 신청이 승인된 유일한 곳입니다. 부서 대변인인 Alana Pico는

한 신청서의 승인을 확인했지만 부서는 추가 정보를 요청하는 공개 기록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빅 아일랜드의 경찰은 마우이를 제외하고 고등 법원의 판결 이후 허가 규칙을 업데이트한 유일한 경찰입니다. 카우아이 경찰국은 여전히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마우이와 빅 아일랜드의 개정된 규칙에는 사격 능력 시험 점수 제출 요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verytown for Gun Safety의 하와이 거주인 Chris Marvin은 범죄 및 정신 건강 기록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는

것을 포함하여 Maui와 Big Island의 신청 절차가 크게 변경되지 않은 것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메일에서 “총기 소유자가 더 이상 휴대 허가를 받기 위해 ‘예외적인 경우’를 증명할 필요가 없지만,

우리는 여전히 위험한 사람들, 특히 공공 장소에서 총기를 보호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Kaku는 능력 시험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며 허가가 1년 동안만 유효할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허가증이 특정 총기에 연결되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조깅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반드시 실물 크기의 총기를 들고 다니고 싶지는 않습니다.

더 작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한 걸 들고 다니고 싶다”고 말했다. “그냥 어리석고 임의적인 규칙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마우이 경찰이 신청서를 승인하고 대법원 판결과 일치하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Marvin은 의원들이 학교, 술집, 투표소를 포함하여 총기 소지가 허용되지 않는 지역을 정의하는 것과 같은 총기 안전 법안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