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츠는 전쟁이 계속되면서 곡물 부족에 대해 경고

푸츠는 전쟁이 계속 되는걸 경고한다

푸츠는 전쟁이 계속

에드윈 푸츠(Edwin Poots) 농림부 장관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되면서 곡물 부족과 가격 상승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는 공급 문제로 타격을 입은 농부들을 돕기 위해 Stormont의 재무 부서에 £70m를 요청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기본 식료품의 주요 수출국이며 전쟁으로 곡물 생산이 타격을 받아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푸츠는 영국 정부에 농업 종자 수입에 관한 규정을 완화하도록 EU에 압력을 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농부들이 전쟁에 대응하여 더 많은 감자와 곡물을 재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종자 무역은 브렉시트 협정의 일부인 북아일랜드 의정서에 따라 이루어지며 힘든 수입 과정을 수반합니다.

선반 선택의 폭 감소
푸츠 씨는 의회 조사 위원회 위원들에게 “갈등이 계속될수록 지역 산업에 실질적이고 해로운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급망 문제의 결과가 “잔인할 수 있고” 소비자들이 진열대에서 선택의 여지가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츠는

푸츠는 “북아일랜드 농업 식품 부문은 코로나19 팬데믹과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실행 불가능한 복잡성으로 인해 이미
심각한 혼란의 시기를 겪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수출되는 많은 곡물이 동물 사료로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공급 감소는 닭고기, 돼지고기 및 낙농 산업에 중대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문제가 돼지고기 부문에서 가장 심각하기 때문에 일부 돼지 농부들은 사업을 중단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북아일랜드는 또한 러시아에서 수입되는 질소 비료에 의존하기 때문에 공급이 감소하면 작물 수확량이 감소합니다.

그는 “값싼 비료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는 비료가 있습니까? 비료가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연료 문제에 대해 장관은 사람들이 상식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공황 구매를 중단하면 좋은 일이 될 것이며 가격이 조금 안정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완벽한 폭풍’
월요일 푸츠 총리는 영국 전역의 장관들을 만나 우크라이나 전쟁이 북아일랜드의 식량 공급망에 미치는 어려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또한 영국 환경, 식품 및 농촌부 장관인 George Eustice에게 정부의 더 큰 개입을 촉구하는 서한을 보냈다고 확인했습니다.

농무부 장관은 “노동 공급 감소, 투입 비용 상승, 공급망 붕괴, 장기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와 함께 이 모든 것이 합쳐져
완벽한 폭풍우를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북아일랜드의 식품 공급을 보호하여 모든 사람이 저렴한 가격에 안전한 품질의 식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반 선택의 폭이 줄어듭니다.
푸츠 씨는 의회 조사 위원회 위원들에게 “갈등이 계속될수록 지역 산업에 실질적이고 해로운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급망 문제의 결과가 “잔인할 수 있고” 소비자들이 진열대에서 선택의 여지가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북아일랜드 농업 식품 부문은 이미 코로나19 팬데믹과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실행 불가능한 복잡성으로 인해
심각한 혼란의 시기를 겪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