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베이비

텍사스 ‘베이비 홀리’는 조사관이 소름 끼치는 세부 사항을 공개함에 따라 부모 살해 후 40 년 이상 동안 안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1980년대 텍사스에서 부모가 살해당했을 때 실종된 후 “베이비 홀리”라는 이름의 아이가 40년 이상 지난 후에 살아서 발견됐다고 관리들이 목요일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콜드 케이스 그룹 Identifiers International은 Holly Marie Clouse(현재 42세)를 “살아 있고 건강하게” 찾았습니다

. 그녀의 부모, 살인 희생자 Tina Gail Linn Clouse 및 Harold Dean Clouse Jr.를 긍정적으로 식별하기 위해 유전 가계를 사용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켄 팩스턴 텍사스 법무장관실은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수사관들이 답변을 얻으려면 대중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놀라운 발표를 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Paxton의 사무실은 보도 자료에서 “Baby Holly는 살아 있고 건강하게 발견되었으며 현재 42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lly는 생물학적 부모의 신원을 통보받았고 그녀의 확대된 생물학적 가족과 접촉했으며 곧 직접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텍사스

브렌트 웹스터(Brent Webster) 법무부 제1차관은 목요일 클로즈가 자신의 친가족과 이야기를 나눴고,

국립 실종 착취 아동 센터(National Center for Missing and Exploited Children)가 여행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제안한 후 곧 직접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 창설된 텍사스 법무장관실 콜드 케이스 및 실종자 부서는 Identifiers International, 국립 실종 착취 아동 센터 및 텍사스, 플로리다,

애리조나의 여러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여 주요 발전에 도달했습니다.

텍사스

홀리의 할머니인 도나 카사산타(Donna Casasanta)는 홀리의 가족이 딘의 생일에 홀리의 건강에 대해 알게 되었고 이 소식을 “하늘이 내린 생일 선물”이라고 불렀다.

“나는 40년 넘게 응답을 위해 기도했고 주님께서 그 중 일부를 계시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홀리를 찾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할리를 찾기 위해 애써주신 모든 조사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들이 홀리를 찾고 그녀가 무사할 수 있도록 날마다 그들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원래 플로리다 출신인 Tina Gail Linn Clouse와 Harold Dean Clouse Jr.는 80년대 초 텍사스 휴스턴의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살해되어 버려진 채로 발견되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당시 유아인 홀리는 어디에도 없었고 수십 년 동안 실종 상태로 분류된 반면, 티나와 딘의 유해는 2021년까지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은 세 사람의 행방을 둘러싸고 답을 계속 찾았습니다. 팩스턴의 사무실은 1980년 이후로 소식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세부 사항은 젊고 신진 Clouse 가족에게 일어난 일을 둘러싼 이상한 상황에 빛을 비춰줍니다.

목요일 웹스터는 아기 홀리가 “애리조나의 한 교회에 남겨져 돌보아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홀리를 돌보는 사람들 중 누구도 용의자로 간주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Webster는 “자신을 유목민 종교 그룹의 구성원으로 밝힌” 한 쌍의 여성이 홀리를 교회로 데려온 방법을 설명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그들의 종교가 남성과 여성의 분리, 채식주의 습관, 가죽 제품을 사용하거나 착용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고 밝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성들은 이전에 세탁소에서 아기를 포기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텍사스 등 남서부 지역을 여행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