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이닝을 제한하는 획기적인 법안이 뉴욕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크립토마이닝을 제한하는 획기적인 법안이 뉴욕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ALBANY, N.Y. (AP) — 뉴욕 의원들이 화석 연료를 태우는 암호화폐 채굴 작업의 확산을 막기 위해 고안된 획기적인 환경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지지자와 반대자는 모두 주의 깊게 지켜본 법안이 금요일 초 주 상원에서 승인된 것으로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행된 법안이라고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법안이 통과되면 에너지 집약적인 “작업 증명” 암호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화석 연료 발전소에 대한 신규 및 갱신 항공 허가에 대해 2년 유예 기간을 설정합니다.

파워볼 추천 비트코인 및 이와 유사한 형태의 디지털 화폐. 작업 증명은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에서 사용하는 블록체인 기반 알고리즘입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Kathy Hochul 주지사에게 법안에 서명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정부가 자체 천연 가스 연소 발전소를 운영하도록 크립토마이닝을 허용함으로써 장기적 기후 목표를 훼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크립토마이닝을

Earthjustice의 Liz Moran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뉴욕에 있는 수십 개의 화석 연료 공장이 잠재적으로 광산 작업으로 전환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 옹호자들은 이 조치가 다른 화석 연료 사용을 다루지 않고 업계를 선별했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들은 이 법안이 뉴욕의 경제 발전을 저해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주는 급성장하는 분야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산업 그룹인 블록체인 협회의 존 올슨은 “이 법안의 메시지와 그런 종류의 정책 수용은 정말로 어디로든 갈 수 있는 산업에 좋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주지사가 이 산업과 이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장기적인 이점이 미래의 배출량에 대한 잠재적인 일시 중지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주지사가 깨닫기를 매우 희망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민주당원인 Hochul은 모든 법안이 경제 및 환경 문제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 채굴에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소비하는 특수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에너지 정보국(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에 따르면 2018년 11월 비트코인의 연간 전력 소비량은 2019년 홍콩의 전력 소비량과 비슷했습니다.

일부 광부들은 필요한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more news

환경 단체 연합은 Hochul 행정부에 Finger Lakes의 Greenidge Generation에 대한 대기 허가 갱신을 거부할 것을 별도로 촉구해 왔습니다. 이달 말에 결정이 날 수 있습니다.

모라토리엄 법안은 법으로 서명될 경우 Greenidge와 같은 계류 중인 신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법안은 또한 주 환경보존부가 크립토마이닝이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주의 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환경 영향 평가를 수행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이 법안은 지난 4월 하원인 하원을 통과했다.

AP 통신 작가 Jennifer Peltz는 뉴욕시에서 기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