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은 정말 ‘종료’

코로나19 팬데믹은 정말 ‘종료’인가? 전문가들의 무게

바이든은 국가가 여전히 COVID-19와 싸우고 있다고 말했지만 백악관 관리들은 그의 발언에 놀랐습니다. 전염병이 끝났다.”

코로나19

일부 전문가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성명을 팬데믹의 긴급 상황이 끝났다는 의미로 받아들인 반면, 다른 전문가들은 바이든의 발언이 질병

퇴치를 위한 세계적인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대통령이 의미한 것은 우리가 COVID-19의 비상 단계를 끝내고 1년 전보다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당한 지적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고 저는 O’Neill Institute for National and Global Health Law의 소장이자 Georgetown Law의 교수인 Lawrence Gostin은 “대중이 매우 다른 것을 듣게 될까봐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세계보건기구(WHO)의 코로나19 도구 액셀러레이터 접근 특사인 아요아데 알라키자(Ayoade Alakija)는 바이든의 발언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녀는 “나는 조 바이든 대통령을 정말 사랑하지만 그와 완전히 그리고 완전히 동의하지 않고 그것이 끝나지 않았다고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알라키자는 “팬데믹의 급성기는 끝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미국에서 매일 4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망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비해 아프리카에서는 “측정할 수단이 없다.

도구에 접근할 수 없다. 아프리카 대륙에는 팍슬로비드[COVID 치료에 사용되는 항바이러스제]가 없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토토사이트 추천 Biden의 전환 팀에 있었던 Céline Gounder 박사는 팬데믹이 끝났는지 여부는 우리가 새로운 정상으로 정의하는 것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염병 전문가이자 전염병학자인 고운더는 “팬데믹이 끝나면 대통령이 일주일에 3000명, 연간 150000명이 사망하는 것이 뉴노멀(new normal)이라고 믿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것이 우리가 정상 수준의 질병과 사망으로 간주하는 수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역학 정의를 따르거나 CDC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 ‘팬데믹’은 기본적으로 여러 대륙에 전염병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전염병은 일반적으로 예상보다 많은 질병과 사망이 갑자기 증가하여 정상 수준 이상임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올해 초 Gounder와 다른 두 명의 공중 보건 전문가인 Michael Osterholm과 Zeke Emanuel은 독감으로 인한 사망자와 RSV로 인한 사망자가 주당 총 3,000명에 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비해 COVID-19는 매주 혼자 그 수의 사람들을 죽이고 있으며,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Gounder는 “우리가 더 많은 죽음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까?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더 노골적인 대화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가을과 겨울에 일어난 일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나쁜 파도가 칠 것이라고 말하기는

더 어렵습니다. 전향적으로 팬데믹을 선언하기는 어렵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네, 끝났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례와 사망이

안정화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Gounder는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