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룬은 알제리에서 극적인 결승전

카메룬은 알제리에서 성과를 달성하다

카메룬은 알제리에서

카메룬은알제리에서 극적인 결승전을 치른 후 8번째 월드컵 예선(아프리카 국가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1차전에서 1-0으로 뒤진 Eric Maxim Choupo-Moting의 전반전 골로 경기는 연장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알제리는 전반 118분 아흐메드 투바의 헤딩으로 승리한 것으로 보였지만, 추가 시간 4분에 칼 토코-에캄비가
득점하여 Blida의 홈 관중을 놀라게 하고 원정 골로 동점을 이겼습니다.

튀니지는 튀니지와의 득점 없이 무승부로 말리를 합계 1-0으로 꺾고 연속해서 월드컵에 출전했습니다. 모로코는 콩고민주공화국을 홈에서 4-1로 꺾고 5-2로 승리하며 비교적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다리.

Azzedine Ounahi의 2골과 Tarik Tissoudali와 Achraf Hakimi의 각각 1골은 Atlas Lions가 결승 진출을 위한 여섯 번째 여행을 예약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프리카 5인조는 이제 카타르에서 상대할 선수를 찾기 위해 금요일 조별리그 조 추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버풀 팀 동료인 모하메드 살라가 이집트 대표로 반점을 놓친 후 사디오 마네가 승부차기에서 승부차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켜 세네갈을 2022년 월드컵에 진출시켰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전의 반복에서, 세네갈은 승부차기에서 승리한 후 종료 휘슬이 울리고 기뻐했습니다.
이집트 선수들은 안도했고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살라는 11월 카타르 토너먼트에서 자신의 결석을 생각하며 떠났습니다.

세네갈의 새로운 50,000석 규모의 경기장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2차전은 연장전 끝에 주최국에 1-0, 합계
1-1로 끝내고 경기를 긴장되고 극적인 승부차기로 보냈습니다.

마네는 페널티킥을 성공시켜 네이션스컵 우승을 차지했고, 골키퍼 에두아르드 멘디가 모스타파 모하메드를 2-1로 막아낸 후 세네갈의 공격수가 다시 한번 결정적인 스폿킥을 성공시켰다.

카메룬은

이집트의 주장 살라는 방문하는 선수와 골키퍼를 향한 수많은 녹색 레이저 포인터로 표시된 승부차기의 첫 4번의 페널티킥을 놓친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잉글랜드의 선수들과 경영진은 성공할 때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의 지도 아래 맹렬한 연합 전선을 보여줬고 해리 맥과이어의 조롱을 비난하는 데 또 한 번 그렇게 했습니다.

일반적인 주의 사항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웸블리가 코트디부아르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기 전과 킥오프에서 볼이 그에게 다시 플레이되었을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장의 이름 발표를 두 번이나 두 번 야유한 것은 소수의 잉글랜드 서포터였습니다.

하지만 상당한 숫자였고 29세의 반응은 웸블리 내부에서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질 정도로 들렸습니다.두 번째 화제 시간!

맥과이어의 생각을 계속 전달해 주시면 계속해서 공유하겠습니다.

그러나 Christian Eriksen의 영감을 받아 축구에서 본 가장 좋아하는 ‘동화’ 순간을 듣고 싶습니다!

자주 등장하지 않고 스크립트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종류의 이야기…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Christian Eriksen이 덴마크를 3-0으로 이기는 데 골을 넣고 주장을 펼쳤을 때 “멋진 느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코펜하겐의 Parken 경기장에서 세르비아를 넘어 작년에 심장 마비를 겪었습니다.

에릭센은 지난 6월 덴마크와 핀란드의 유로 2020 개막전에서 같은 경기장에서 쓰러졌다.

브렌트포드 미드필더의 복귀에 감동적인 장면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장이 아니라 계속되는 축구 경력의 시작일 뿐입니다.”라고 30세의 선수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