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긴장 속 대만인 응급처치군사훈련

중국 긴장 속 대만인 응급처치·군사훈련

중국 긴장 속

타이페이, 대만 —
카지노사이트 제작 8월의 평일 오후, 수십 명의 타이베이 주민들이 교회 지하실 바닥에 앉아서 중국이 대만에 대한 위협을 강화함에 따라 더욱 시급해진 응급처치 과정의 일환으로 상처를 싸고 붕대를 감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훈련에 참가한 진홍(50)씨는 “현재 대만 상황을 보면 준비의식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만 주민들은 당황하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십 년 동안 중국의 위협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대만인들이 전쟁이 발발할 경우에 대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약 15회의 응급처치 워크숍을 주최하는 비정부 기구인 Forward Alliance의 설립자인 Enoch Wu는 “수요에 압도당했습니다.

“우리는 전에 한 번도 직면한 적이 없는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Wu는 VOA에 말했습니다. “지금은 평화를 유지하면서 힘들게 얻은 민주주의를 지키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중국은 이달 초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 의장의 연대 방문 이후 몇 주간의 위협적인 군사 훈련으로 대만을 포위했습니다.

Wu는 올해 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민방위 워크숍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곤경은

대만과 대만 모두 훨씬 더 크고 권위주의적인 이웃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많은 공감을 얻었습니다.

중국 긴장 속

중국 공산당은 대만을 통치한 적이 없지만 인구 2,400만 명의 섬을 중국의 성이라고 주장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대만인이 중국과의 통일에 반대한다고 답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여론조사에 따르면 대만인의 73%가 중국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무기를 들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대만인들은 대만이 스스로를 준비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대만을 지키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입대를 요청하면 원하지 않는다”고 전 대만군 참모총장이자 제독이었던 이시민이 말했다.

현재 대만 남자들은 4개월의 기초군사훈련만 마치면 된다. 대만 관리들은 군 복무 기간 연장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광범위한 대중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조치입니다.

Lee는 또한 대만인들이 자신의 가족과 집을 보호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기 위해 자원 봉사 “영토 방위군”을 제안합니다((https://warontherocks.com/2022/03/the-view-of-ukraine-from-taiwan-get-real- 약-영토 방어/)). 그 틀은 우크라이나에서 모든

자원 봉사자가 우크라이나 군대의 예비 및 현역 구성 요소를 보완한 곳에서 효과적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대만에서도 도시전과 총기 훈련을 전문으로 하는 민간 프로그램이 급증했다고 VOA의 만다린 서비스가 보도했다.

“아무도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전쟁이 발발하면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일어나 싸워야 합니다.”

최근 도시 전쟁 세션에 참가한 34세의 Arthur Chang이 말했습니다. .

다른 대만인들은 전쟁이 발발할 경우 이웃을 도울 준비를 하고 싶을 뿐이라고 말합니다. more news

“우리 군대와 최초 대응자는 우리 인구의 1%를 차지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교육은 나머지 99%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Wu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