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폴 자신의 요구 들어주면 복싱에서 은퇴?

제이크 폴, UFC 회장이 자신의 요구를 들어준다면 복싱에서 은퇴하겠다고 밝혔다.

제이크 폴

제이크 폴, Tyron Woodley의 녹아웃 이후 UFC 스타와 싸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화이트는 UFC와 계약을 맺고 있는
누구라도 다른 종류의 격투 스포츠에서 싸우는 것을 꺼려왔다. 폴은 UFC가 호르헤 마스비달과 싸우게 하는 등
자신의 요구를 들어준다면 복싱에서 은퇴하겠다고 주장했다.


제이크 폴, 10일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에게 진짜 도전장을 내밀었다.

제이크 폴(왼쪽)이 2021년 12월 19일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열린 크루저급 3라운드 경기에서 타이론
우들리를 주먹으로 때리고 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anawhite. 여기 여러분을 위한 진정한 도전이 있습니다”라고 폴은 트위터에 썼다.
조르헤 마스비달의 UFC 광고 투혼에 동의한다면 즉시 은퇴할 것이다.

Paul은 그의 요구 사항 목록을 캡처했다.

“1) 전투당 최소 임금 50,000달러로 인상(현재 12,000달러)

UFC 선수에게 UFC 연간 수입의 50%(2021년 10억 달러)를 보장

“3) 모든 선수에게 장기적인 건강관리를 제공하십시오(앞서 뇌손상은 경기의 일부라고 하셨는데 NFL이
그렇게 말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공개적으로 뇌손상을 앓고 있다고 밝힌 UFC 연합군이 많다.

UFC 챔피언 프랜시스 은가누가 제이크 폴을 경질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다: ‘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제이크 폴(왼쪽)이 2021년 12월 19일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열린 크루저급 6라운드 경기에서 타이론 우들리를 쓰러뜨린 뒤 돌아보고 있다.
“2022년 3월 31일까지 5일 이내에 위 사항을 수락하고 이행할 수 있습니다. 시행되면 복싱에서 은퇴하고 USADA에 진출해 UFC와 1파이트 계약을 맺어 약한 턱 호르헤와 싸우겠다.

그는 “모든 UFC 선수 여러분, 여러분 자신과 동료들을 위한 가치를 창조할 시간”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더 높은 보수를 받을 자격이 있고, 장기적인 의료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당신은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서로를 지지하다. 나는 당신의 적이 아니라, 이기적으로 당신들 중 몇몇을 KO로 만들어서 큰 은행을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의 옹호자입니다.”

UFC 회장 데이나 화이트가 2016년 11월 10일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의 The The The Theater에서 열린 UFC 205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6년 11월 10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의 The The The Theater에서 열린 UFC 205 기자회견에서 UFC 회장 데이나 화이트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마이클 리브스/게티 이미지)

폴은 링에서 5-0으로 이동하면서 몇몇 UFC 선수들을 불러냈다. 그는 벤 애스크렌, 네이트 로빈슨과 알리 에손 기브 등 우들리를 2번이나 꺾었다.

라이언 게이도스는 폭스 뉴스와 폭스 비즈니스의 스포츠 편집자입니다. 라이언에게 이야기 팁을 보낼 수 있습니다.Gaydos@fox.com.

12,000달러는 나와서 도전하는 참가 트로피입니다. 5만 달러를 받고 모든 첫 타이머를 맞출 순 없어 1만 2천 달러 싸움에서 이기면 5만 달러 후보예요 돈 프라이는 같은 날 밤에 3명을 이기고 500달러를 받았어. 제 생각엔 데이나가 이 업계에서 대단한 발전을 이뤘어요, 그리고…더 보기

UFC에서 싸우려면 UFC 파이터여야 해그 말은 UFC에 입단했다는 뜻이야 말하자면 빅리그에 진출하기 전에 하위 계층에서 여러 번 도전했다는 뜻이지 UFC는 엄청난 돈을 벌고 있어 파이터들의 보수를 올려야 해h에 대해 알아보기…

그는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그는 줄 게 아무것도 없다.

폴의 팬은 아니지만, 저는 폴의 어떤 요구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우린 그에게서 소식을 들을 필요가 없다.
다시!

정말요? 그의 요구는 모두 불합리했고, 의도된 것이었어요.

그는 분명히 UFC에서 싸우고 싶어하지 않는다.

나는 세 번째에 동의하지 않는다. 싸움은 건강에 위험이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그게 바로 싸움의 본질이지 상대방에게 건강상의 문제를 강요하는 거지 그들은 링이나 케이지에 발을 디딜 때 기꺼이 그 위험을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