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 여성 코치 고용한 최초 CFL 팀 Walter 직원 추가

전임 여성 코치 알타주 포레스트버그 태생, 수비 조수로 활약

BC주 라이온스는 화요일에 Tanya Walter를 수비 보조원으로 추가하면서 전임 여성 코치를 고용한 최초의 CFL 팀입니다.

알타주 포레스트버그 태생인 그는 2017년 에드먼턴에 있는 에드먼튼의 세인트프랜시스 자비에 고등학교에서 코칭을 시작하여 지난 시즌까지 계속했습니다.

월터는 성명에서 “내 코칭 경력에서 중요한 단계를 밟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라이온스 조직에 영광이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Walter는 2013년 Western Women’s Canadian Football League의 Edmonton Storm과 함께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2017년 IFAF 여자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캐나다 여자 대표팀과 알버타 주 대표팀에서도 뛰었습니다.

라이온스 수석 코치이자 공동 GM인 Rick Campbell은 “타냐를 코칭 스태프에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축구 경기에 대한 그녀의 경험과 헌신과 함께 Tanya의 직업 윤리와 열정은 우리 팀 전체에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전임 여성 코치 고용

Walter는 또한 캐나다 주니어 풋볼 리그의 Edmonton Huskies의 게스트 코치이자 West Edmonton Raiders 여자 태클 풋볼 팀의 어시스턴트를 역임했습니다.

BC주 라이온스는 전임 여성 코치를 고용한 최초의 CFL 팀이며 화요일에 이 유인물 이미지에 표시된 Tanya Walter를 수비 보조원으로 추가했습니다.
알타주 포레스트버그 태생인 그는 2017년 에드먼턴에 있는 에드먼튼의 세인트프랜시스 자비에 고등학교에서 코칭을 시작하여 지난 시즌까지 계속했습니다.

“이 라이온스 팀과 함께 일하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전임 여성 코치

인터뷰에서 많은 운동선수들은 또한 스포츠 단체의 임신에 대한 명확한 정책과 기대의 필요성을 확인했습니다.

이 연구는 스포츠 단체에 팀에서 자신의 자리가 안전한지 여부를 포함하여 운동 선수가 임신 후 스포츠로 복귀할 수 있는 시기와 방법에 대해 명확히 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녀는 “많은 운동선수들이 자신의 위치를 잃을까 봐 두려워 임신 사실을 공개하기가 정말 두려웠다”고 말했다.

“우리는 임신을 정상화하고 가치를 부여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그것이 가능하고 여성이 실제로 어머니 운동선수로서 성공하고 번성할 수 있음을 입증할 수 있기 위해.”

운동 기사 보기

McHugh와 공동 연구원인 Margie Davenport는 스포츠 조직을 위한 주요 권장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운동과 임신을 전문으로 하는 Davenport는 첫 번째 단계는 임신한 운동선수에 대한 훈련의 물리적 효과를 이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venport는 CBC의 Radio Active에 “현재 [신체 활동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정기적으로 초과하는 운동 선수에게 무엇이 안전하고 유익한지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임신 중 및 임신 후에도 계속해서 높은 수준의 훈련을 하는 운동 선수에 대한 증거 기반 지침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