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검에 대한 끊임없는 매력

전설의 검에 대한 끊임없는 매력
Game of Thrones에서 Beowulf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오랫동안 고대 블레이드에 매료되었습니다. Quinn Hargitai는 이 치명적인 무기에 대한 문학의 사랑을 탐구합니다.

아서에게는 엑스칼리버가 있었다. 빌보에게는 스팅이 있었다. Arya Stark는 바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의

파워볼사이트 여러 면에서 이 칼날은 소유자만큼이나 상징적이 되었으며, 이러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고대의 무기가 거의 쓸모가 없어진 현대 세계에서 칼이 여전히 그러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힘이 있습니까?

조셉 캠벨(Joseph Campbell)의 천 개의 얼굴을 가진 영웅(Hero With A Thousand Faces)은 1949년 출판된 이래로 학자들이

문학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영웅들을 밝혀내고 ‘영웅의 여정’을 나타내는 공통 패턴과 특성을 찾아내도록 했습니다. 대부분의 조사는 영웅들 자신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지만 그들이 휘두른 전설적인 칼은 독자들의 마음 속에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을 새겼습니다.

TV에 나오는 Game of Thrones에서 저자 George RR Martin이 문학의 칼날로 가득 찬

대포의 횃불을 열렬히 받아들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ore news

Ned Stark의 거대한 대검 Ice에서 예언된 불타는 Lightbringer에 이르기까지 Martin은 팬들에게 집착할 만한

진정한 검 폭풍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여덟 번째이자 마지막 시리즈가 빠르게 다가오면서 더 주목할만한 블레이드 중 일부가 다가올 전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전설의

시리즈에서 소수만이 이름을 부여하기에 충분히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Jon Snow의 Longclaw, Brienne of Tarth’s Oathkeeper, Samwell Tarly’s Heartsbane과 같은 Valyrian Steel의 칼날은

정교한 단조, 영원히 날카로운 모서리 및 지위 상징으로서의 기능으로 시리즈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겉보기에는 불필요한 세부 사항이지만, 쇼러너는 이 블레이드가 시리즈를 진행하는 동안 계속 바뀌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일부는 녹여서 재조명되거나 도난당하거나 충성의 표시로 주어졌습니다. 발리리안 강철이 화이트

워커를 죽일 수 있는 몇 안 되는 물질 중 하나로 밝혀졌기 때문에, 언데드 무리가 마침내 벽을 돌파하고 시작했기 때문에 마지막 시즌에 누가 그것으로 만든 칼날을 가지고 있는지 추적하는 것이 새로운 중력을 차지했습니다.

웨스테로스 사람들에 대한 그들의 부정한 캠페인 단순히 더 많은 발리리아 강철 칼날을 만드는 것이 현명해

보이지만, 이 칼날의 단조 방법은 아틀란티스의 익사를 연상시키는 불가사의한 종말 사건인 발리리아의 멸망 이후 유감스럽게도 상실되었습니다. Martin은 장르의 전형적인 비유에 대한 그의 도전으로 종종 칭찬을 받지만, Valyrian 강철이 시간으로 사라진 신비한 비밀은 오래 지속되는 고대 신화를 떠올리게 합니다.

고대인의 성향, 즉 과거의 유물이 오늘날의 유물보다 우월하다는 믿음은 오랫동안 서사문학에서 되풀이되는 주제였습니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JRR Tolkien이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