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 차별주의자와 역겨움: 살인 무죄를

인종 차별주의자와 역겨움: 살인 무죄를 선고받은 경찰의 문자 메시지가 Kumanjayi Walker 조사에서 공개됨

Zachary Rolfe의 변호 팀은 해당 텍스트를 심문에서 제거하려고 시도했지만 검시관 Elisabeth Armitage는 해당 텍스트가 관련이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인종 차별주의자와

오래된 토토사이트 경고: 이 기사에는 독자가 고통스러워할 수 있는 매우 공격적이고 경멸적인 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초 법원에서 와를피리 십대를 살해한 혐의로 무죄를 선고받은 경찰관이 문자 메시지에서 원주민을 젠장, 니체, 네안데르탈인으로 묘사했다고 수요일 조사가 들렸다.

여전히 노던 테리토리 경찰로 복무 중인 Zachary Rolfe 경위는 2019년 11월 Yuendumu의 외딴 지역 사회에서 실패한 체포 시도 중에 Kumanjayi Walker를 세 번 쐈습니다.

19세 소년은 몇 시간 후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배심원단은 지난 2월 Rolf에게 살인 혐의와 2건의 대체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했지만, 경찰관이 4명의 원주민 남성과 소년을 폭력적으로

체포하는 것을 포함하여 재판에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었던 많은 증거가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인종 차별주의자와

수요일에는 현재 Alice Springs에서 진행 중인 Walker의 죽음에 대한 검시식 조사 전에 읽은 문자 메시지도 공개되었습니다.

Rolfe의 변호팀은 텍스트를 숨기려고 했지만 검시관 Elizabeth Armitage는 해당 텍스트가 조사의 참조 범위와 관련이 있다고 간주했습니다.

검시관을 보조하는 변호인 Peggy Dwyer는 NT 경찰에서 16년 경력의 베테랑인 Sgt Anne Jolley에게 텍스트를 읽어주었습니다.

Dwyer는 Rolf와 다른 경찰관 사이의 교환을 읽었습니다. “‘어제 야단법석을 쳤다는 말을 들었어, 젠장.’ 그리고 Const Rolf는 그 경찰관에게 ‘아니

브라, 그냥 약간 짜증나는 하하. 젠장, 이봐’라고 대답합니다.”more news

Dwyer는 또한 2019년 7월의 또 다른 교환을 읽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술을 마시게 놔두었습니다.”라고 한 경찰관은 적었다. 이에 대해 롤프는 “부시 경찰은 망할 집이다”라고 답했다.

문자 메시지의 내용에 대한 그녀의 의견을 묻는 질문에 졸리 병장은 법원에서 문자 메시지가 “역겹다”고 말했다.

드와이어 박사는 “2019년에 경찰관이 원주민을 지칭하기 위해 노골적으로 인종 차별적이고 역겨운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듣는 것이 충격적이라는 내 말에 동의하십니까?”

“네.” 졸리 병장이 대답했다.

다른 텍스트에서 Dwyer 박사는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너무 많은 술을 마시는 네안데르탈인을 돌보는 것이 제 직업이 된 이유를 이해하지 마십시오. 하하.”

그녀가 원주민을 언급하기 위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인종차별주의자”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졸리 병장은 법원에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성차별주의자’, ‘동성애 혐오’ 텍스트도 공개
드와이어 박사는 또한 여성과 소수 집단에 대한 경멸적인 언어를 표시한 Rolfe 순경의 글을 읽었습니다.

2019년 9월, Dwyer는 경찰관이 Tactical Response Group(그해 말 Kumanjayi Walker를 쏘았을 때 배치된 복장)에 소집되지 않은 것에 실망한 Constable Rolfe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고 법원에 설명했습니다.

Dwyer는 법정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경찰은 Constable Rolfe에게 ‘그것이 이제 그들의 표준 라인입니다. 사람들이 게으름을 피우기 때문에 덤벼드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