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경찰 : 퇴거는 치명적인 총격을 일으킬

이웃, 경찰 : 퇴거는 치명적인 총격을 일으킬 수 있음

이웃

토토사이트 추천 HOUSTON (AP) — Robin Ahrens는 한밤중에 도넛 가게에서 일하러 갈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휴스턴 남서부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 뒷 주차장에서 불꽃놀이 소리가 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Ahrens(53세)는 일요일 오전 1시경 조사를 위해 복도를 걸어갔다. 그는 창 밖을 내다보았고 경찰이 총잡이가 그들을 방에서

유인하기 시작했다고 경찰이 말하는 화재를 피하고 있는 다른 이웃들에게 차 뒤에 서서 엽총을 쏘고 있는 복합 단지의 이웃을 보았습니다.

몇 분 후 식당에서 늦게까지 일하던 마이클 제임스가 아파트 집으로 돌아와 보니 그의 방이 불타고 있었습니다.

911에 전화를 시도한 후 62세의 제임스는 등에 총을 맞고 걸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총잡이는 결국 5명의 이웃을 쏘아 그 중 3명을 죽였습니다.

피를 흘리며 제임스는 아파트 앞으로 도망쳤고 그곳에서 휴스턴 경찰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길 건너편 의료용품점 주차장에서 총격범을 발견했고 그곳에서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방금 미친 듯이 날뛰었습니다.” 제임스는 월요일에 화상을 입은

자신의 방 앞에 서서 하루 전에 잠시 입원했을 때 받았던 녹색 의료용 수술복을 입은 채로 말했습니다.

총격범을 로이 크레빈으로 밝혀낸 아파트 주인과 이웃, 경찰과 함께 총격은 범유행 기간 동안

재정적 어려움과 최근 대장암 진단을 받은 이 남성의 토요일 퇴거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웃, 경찰 : 퇴거는

월요일 당국은 총격범의 이름이나 숨진 3명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다.

휴스턴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총격 사건은 디트로이트와 오리건주 포틀랜드를 포함해 지난 주말 미국에서 발생한 여러 사건 중 하나였다.

휴스턴의 아파트 소유주인 토니 머큐리오는 크레빈이 9년 동안 세입자로 살았고 그를 친구로 여겼다고 말했다.

그러나 Mercurio는 Cravin이 1년 동안 임대료를 내지 않은 후 퇴거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머큐리오는 토요일 오전 8시경 크레빈의 방에 가서 열쇠를 받았을 때 힘든 감정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크레이빈은 클럽에서 경비원으로 일했지만 팬데믹 기간 동안 사업이 문을 닫았을 때 직장을 잃었다고 머큐리오는 말했다.

머큐리오가 말했다.

Ahrens는 Cravin이 처음으로 현장에 살고 있는 아파트 관리자를 치명상으로 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Duke라는 이름의 독일 셰퍼드인 그 남자의 개를 다치게 했습니다. 발을 다친 개는 도망쳤지만 나중에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크레빈이 다른 2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했다. 제임스를 포함한 두 명의 다른 남성이 총에 맞았고 부상당했으며 다른 1명은 경상을 입었습니다.more news

머큐리오는 1989년부터 자신을 위해 일해 온 거주민과 매니저에 대해 “좋은 사람들이 살해당했다”고 말했다.

휴스턴 경찰서장 트로이 피너(Troy Finner)는 소방관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총격범이 그들에게 총을 쏘았고 경찰이

그를 쏴 죽일 때까지 몸을 숨겼다고 말했습니다. 소방관이나 경찰관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Mercurio는 화재로 16개 유닛 중 8개 유닛이 전소되었지만 주민들에게 공용 욕실과 주방을 제공하는

아파트를 재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실향민에게 Mercurio가 소유한 다른 아파트의 빈 방이 제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