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핵 프로그램: 이스라엘 공격 위협 증가

이란 핵 프로그램

토토광고 이란 핵 프로그램: 이스라엘 공격 위협 증가
홍해의 청록색 바다에서 이스라엘, 에미리트, 바레인 해군은 며칠 전 처음으로 미국 군함과 합동 보안 작전을 연습했습니다.

지난 달 이스라엘 항구 도시 에일랏 바로 북쪽의 사막 공군 기지에서 벌어진 전쟁 게임에 뒤이어 이스라엘과

다른 7개국에서 온 전투기가 하늘로 포효했다.

이러한 훈련은 최근 대규모 군사훈련을 실시하고 있는 이란에 강력한 경고를 보내고 전략적 동맹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스라엘의 많은 사람들이 이 작은 나라가 곧 이란의 핵 프로그램을 군사적으로 공격하기 위해 혼자

행동해야 한다고 느낄 수 있을지 걱정하고 있는 시기에 왔습니다.

정부는 이란 핵시설에 대한 잠재적인 공격에 대비하여 이스라엘 군대를 준비하기 위해 15억 달러(11억 파운드)를

할당했으며 정치 및 군사 지도자들로부터 거의 매일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한 이란의 최고 감시자들과 분석가들의 견해를 찾고 있습니다.More News

“이스라엘은 이란과의 전쟁에 관심이 없지만 우리는 이란이 핵무기를 획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이스라엘 보안 관리가 말했습니다. “이란의 핵 프로그램 진전에 비추어 우리는 군사 능력을 포함한 모든 옵션과 시나리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란 핵 프로그램

포괄적 공동행동계획(JCPOA)으로 알려진 2015년 핵 협정의 부활에 관한 이란과 5개 세계 강대국(간접적으로

미국 포함) 간의 회담이 11월 29일 오스트리아 수도 비엔나에서 재개될 예정인 가운데, 무력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

JCPOA는 이란의 핵 활동을 제한하고 국제 제재를 부분적으로 해제하는 대가로 강화된 사찰을 위해 시설을 개방했습니다.

그러나 2018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스라엘의 승인을 받아 포기했다.

새로운 회담 날짜가 정해지자 이란은 순도 60% 농축 우라늄 25kg(핵폭탄에 필요한 수준 이하)과 농축 우라늄 210kg 이상을 생산했다고 선언했다.

이란은 평화적 의도를 계속 주장하고 있지만, 이란 전문가들조차 이러한 양의 고농축 우라늄이 이전에는 핵보유국만 보유하고 있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보안 관리는 “오늘날 이란인들은 과거 어느 때보다 핵무기용 핵분열 물질을 만드는 데 더 가깝다”고 말했다. “이 사실은 이스라엘 국가에 중대한 안보 영향을 미칩니다.”

이스라엘 방위 시설은 이란이 그렇게 하기로 결정하면 이제 한 달 안에 핵무기 1개에 충분한 농축 우라늄을 축적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란 핵 위기: 기본
세계 강대국은 이란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이란이 핵폭탄을 건설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핵 보유를 원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이를 부인합니다.
그래서 거래가 성사되었습니다. 2015년에 이란과 다른 6개국이 주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이란은 경제에 타격을 주는 가혹한 처벌이나 제재를 끝내는 대가로 일부 핵 작업을 중단할 것입니다.
지금 문제가 무엇입니까? 이란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핵 합의를 탈퇴하고 이란에 대한 제재를 재개하자 금지된 핵 작업을 재개했다. 조 바이든 신임 지도자가 재가입을 원하지만 양측은 서로가 먼저 나서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한 무기를 제조하려면 탄도 미사일에 장착할 수 있는 탄두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기간은 계산하기가 더 어렵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18~24개월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