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홀리데이

영국 홀리데이 파크(U.K Holiday Park)는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손님을 쫓아내어 분노를 촉발합니다.

영국 홀리데이

토토 회원 모집 영국의 한 휴가 회사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이 열리는 날 “존경의 표시”로 월요일에 공원을 떠나야 한다고 손님들에게 말함으로써 분노를 촉발했습니다.

Center Parcs는 일반적으로 호수 옆에 있는 숲 지역에서 짧은 활동 휴가를 보내기 위해 영국에서 “마을”이라고 부르는 5개의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회사는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날짜가 발표된 후 존경과 존경의 표시로 9월 19일

월요일에 모든 영국 마을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동료들이 이 역사적인 순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9월 19일 월요일에 도착할 예정인 손님은 이 날 여행을 해서는 안 되지만, 9월 20일 화요일에 다시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손님이 여왕의 마지막 날에 여왕을 지원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BBC에 따르면 월요일에 도착할 예정이던 손님은 화요일에 와야 하고, 현장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은 월요일 현지 시간으로 오전 10시에 떠나야 한다고 BBC는 전했다.

영국 홀리데이

휴가의 일부를 놓치는 사람들은 전액 환불을 위해 전체를 취소할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자동 할인이 제공됩니다.

Center Parcs 관계자는 Newsweek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9월 19일 월요일에 도착할 예정인 모든 손님에게 연락하여 다양한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우리 마을은 9월 20일 화요일에 손님을 환영하기 위해 문을 열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결정으로 인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more news

Tracy Groome은 Facebook에서 Center Parcs에 응답하여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는 연례 가족 휴가를 위해 모인 5명의 관련 가족이었습니다. 집에서 3시간 거리에 두 명의 어린 아이와 두 마리의 강아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하룻밤 동안 어디로 가야 합니까? !

“그게 아니면 기대했던 휴가의 일부 또는 전부를 취소하세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를 황폐하게 만든 끔찍하고 끔찍한 결정입니다. 레스토랑과 활동을 꼭 닫고 공원에 머물도록 합시다!!”

Natalie Adele은 “Centre Parcs를 사랑하고 그들이 많은 합리적인 결정을 내렸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올바른 결정인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하루 동안 공원의 명소를 닫고 가족이 롯지에 머물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지금 계획을 변경해야 합니다.

“나는 정말로 여왕이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지 않기를 원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월요일은 여왕을 공경하는

날이라고 생각하지만 월요일에 그곳에 있는 가족들에게 문을 닫는 것은 극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Catriona MacGregor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Centerparcs, 이것은 당신에게 PR 재앙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마지막

예약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게시하는 메시지를 보고 분위기를 읽어 보십시오! 이 잘못된 결정을 되돌리기에는 아직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11일 스코틀랜드 발모럴 성에서 96세를 일기로 타계했다.

런던의 애도자들은 6월에 여왕이 그녀의 다이아몬드 희년 통치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 BBC TV 희극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버킹엄 궁전의 그린 파크에 꽃과 장난감 패딩턴 베어스를 두고 왔습니다.

73세의 찰스 3세는 영국과 다른 14개국의 새로운 왕이 되지만 그의 공식적인 대관식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