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상청 수치에 따르면 기록상

영국 기상청 수치에 따르면 기록상 가장 더운 밤

기상청 잠정 수치에 따르면 영국은 기록상 가장 따뜻한 밤을 경험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기온이 1990년 8월 3일 브라이튼에서 기록된 이전 최고 일일 최저 기록인 23.9°C를 초과한 25°C 아래로 떨어지지 않은 곳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서울op사이트 이 기록은 영국 일부 지역에서 화요일 기온이 처음으로 섭씨 40도를 넘을 수 있다는 예보가 나온 데 따른 것입니

기상청 예보자인 레이첼 에어즈는 화요일에 “전례 없는 날”이 되기 전에 “잠자기 힘든 밤”에 대해 경고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기온이 하루 종일 매우 뜨거울 것이며 오후에는 영국 전역의 외딴 지역에서 40C, 어쩌면 41C까지 올라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물 사용, 운송 및 건강에 대한 위험에 대한 경고 41C에 대한 더위 헤드

(기상청)
전문가들은 일부 지역의 기온이 25°C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기상청)
월요일 서퍽주 샌튼 다운햄의 최고 기온은 38.1C로 2019년 캠브리지의 38.7C, 2003년 8월 켄트의 Faversham의 38.5C에 이어 연중 가장 더운 날이자 세 번째로 더운 날이 되었습니다.

웨일즈에서 또 다른 기록이 경신되었습니다. 1990년 8월 2일 Flintshire의 Hawarden Bridge에서 기록된 이전 기록인 35.2°C를 깨는 37.1°C의 최고 기온이 Flintshire의 Hawarden에서 기록되었습니다.

영국 기상청 수치에 따르면 기록상 가장

화요일에 외딴 지역에서 수은이 최고 섭씨 41도까지 치솟아 자메이카, 몰디브, 바베이도스보다 더 뜨거워질 것이며 철도 사용자들은 열차 서비스의 지연, 취소 및 변경에 대해 경고를 받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버밍엄 가장자리에 있는 리키 힐스 컨트리 공원에서 삼림 지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60여 명의 소방관들이 오늘 이른 아침 명승지에서 발생한 불길을 진압하고 있습니다. 촬영 날짜: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사람들은 버밍엄 가장자리에 있는 리키 힐스 컨트리 공원에서 삼림 지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빠)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영국의 교통망이 극심한 더위에 대처할 수 없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폭염이 계속됨에 따라 Shapps는 사람들에게 “상식을 적용”하고 “여행의 성격과 이유에 따라 하루를 재조정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조식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상당한 양의 여행 중단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오늘 기록된 영국 역사상 가장 더운 날을 보게 될 것이며, 대부분 빅토리아 시대에 건설된 기반 시설이 이러한 유형의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건설되지 않았습니다. 온도가 너무 높기 때문에 가능한 종류의 기반 시설을 갖춘 기반 시설입니다.” 교통 시스템이 날씨에 대처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현재로서는 간단하게 대답할 수 없다.

“그 트랙이 공중에서 40도인 곳, 지상에서는 50도, 60도, 70도 이상이 될 수 있으므로 트랙이 좌굴될 수 있는 심각한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가질 수 없는 것은 그 위를 달리는 기차와 끔찍한 탈선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매우 조심하고 의식해야 합니다. 이것이 네트워크의 많은 부분에서 속도가 감소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