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객기 보잉 여객기와 거의 충돌할 뻔

여객기, 보잉 여객기와 거의 충돌할 뻔

워싱턴 (로이터) – 미국 연방항공청(FAA)이 보잉

등 항공기 제조업체의 간섭으로부터 정부 인증 업무를 수행하는 항공 직원을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최종 확정했다고 수요일 밝혔다.

여객기 보잉

2020년 12월 의회는 항공기 제조업체에 대한 FAA 감독을 강화하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이 법안은 중요한 안전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고

346명의 사망자와 20개월 간의 미국 착륙으로 이어진 두 번의 치명적인 보잉 737 MAX 추락 사고 이후 새로운 내부 고발자 보호를 제공했습니다.

2021년 12월 상원 보고서에 따르면 “FAA의 인증 프로세스는 라인 엔지니어와 생산 직원에게 과도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FAA는 지난 2월 초안으로 처음 발표된 최종 정책은 보잉을 포함한 기업이 모든 간섭 주장을 모니터링, 보고 및 조사하고 그 결과를 FAA에

보고할 것을 요구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러한 업계 직원들이 FAA 인증 담당자와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

FAA는 또한 보잉을 포함한 기업의 안전 문화를 검토하기 위해 의회에서 요구하는 24명의 전문가 패널을 지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5월 FAA는 보잉의 ODA(Organization Designation Authorization) 프로그램을 보잉이 추구하는 5년이 아닌 3년으로 갱신하기로 결정했다.

오랜 프로그램에 따라 일부 업무를 보잉에 위임하는 FAA는 직원들이 “회사 관계자의 간섭 없이 행동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객기 보잉

안전사이트 추천 보잉은 수요일 “ODA 프로그램의 투명성과 독립성을 강화하려는 노력을 전적으로 지지한다”며 “ODA 부서 구성원이 간섭 없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FAA와 계속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FAA는 인도되기 전에 모든 새로운 Boeing 737 MAX 및 787을 계속 검사하고 있습니다.

11월에 FAA는 보잉에 FAA에서 일을 수행하는 일부 임명자에게 필요한 전문 지식이 없고 FAA의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10월 현재 FAA는 FAA를 대신하여 안전 업무를 수행하는 업계 직원을 위한 고문을 설치했으며 FAA를 대신하여 행동하는 모든 업계 직원을

승인하고 있습니다.

단일 엔진 Cessna 항공기가 현재 FAA에서 조사 중인 사건으로 올랜도 국제공항 상공에서 Delta Boeing 757 여객기와 충돌할 뻔했습니다.

Cessna의 객실 내에서 촬영된 비디오 영상은 상황에 대한 조종사의 빠른 반응을 보여줍니다. 그는 대량 사상자를 볼 수 있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빠르게 상승하는 제트기 위로 비행기를 끌어 올렸습니다.

두 비행기는 Cessna의 조종사인 Malik Clarke가 훨씬 더 큰 여객기를 피하기 위해 “회피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약 500피트 정도 서로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Clark씨는 8월 17일 비행기가 자신을 향해 상승하는 것을 보았을 때를 회상하며 ABC New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즉시 우회전하여 최대한 가파르게 올랐습니다. 델타의 보잉 757은 내가 타고 있던 항공기보다 상승률이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