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장례식 불참

엘리자베스 2세

토토사이트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2020년 10월 15일 영국 솔즈베리 인근 포턴다운 과학공원의 국방과학기술연구소(Dstl)를 방문하는 동안 직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많은 세계 지도자들이 여왕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은 국제 지도자들이 모이는 가장 큰 규모의 모임 중 하나가 될 것이지만, 명단에서 제외된 주요 인사들도 있었습니다.

게스트 명단에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비롯한 세계 지도자들과 전 세계의 다른 왕실 가족들이 포함됩니다.

여왕은 영국과 영연방을 70년 동안 통치한 후 지난 목요일에 사망했습니다.

TV 분석가들은 월요일에 41억 명이 그녀의 장례식을 시청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청 세계 기록은 1996년 36억 명이 무하마드 알리가 애틀랜타 올림픽 성화에 불을 밝히는 모습을 지켜본 때입니다.

약 25억 명이 25년 전 웨일스 공주 다이애나의 장례식을 본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러나 영국은 인기 있는 故 여왕의 장례식 초대를 여러 세계 지도자나 그 대표에게 연장하지 않았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런던과 모스크바의 외교 관계가 단절된 후 국가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금요일 참석 여부는 의제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아니요, 우리는 그런 선택을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참석하지 않고 왕치산 부주석은 장례식에 참석한다.

7명의 의원은 서한에서 “[위구르] 대량학살의 설계자들이 금지된 국가들보다 더 유리한 방식으로 대우받아야 한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벨로루시, 미얀마, 시리아, 베네수엘라와 같은 독재 국가의 대표자들도 초청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카불에서 엉뚱한 철수에 이어 현재 탈레반이 장악하고 있는 아프가니스탄에는 초청장을 보내지 않았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는 가운데 북한 주재 대사가 초청을 받았다. more news

교황이 성공회 수장인 영국 왕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바티칸이 금요일 밝혔다.

대신 성명은 “국가 및 국제기구 관계 비서관인 폴 갤러거(Paul Gallagher) 경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대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영국 외무부에 연락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은 그의 아들인 찰스 3세가 현재 영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수많은 영연방 국가의 원수임을 의미합니다.

영국에서 군주제가 압도적으로 인기가 있는 동안 Charles는 영국을 여행하면서 반군주주의자들의 야유를 받았습니다.

소수의 시위대는 ‘군주제 폐지’, ‘시민이 아닌 시민’, ‘지금 민주주의’ 등의 슬로건이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