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의 GOP 법무 장관은 죽은 2020

애리조나의 GOP 법무 장관은 죽은 2020 유권자의 주장을 반박

애리조나의

안전사이트 추천 화요일 공화당 상원 예비선거에 출마한 마크 브르노비치 애리조나 법무장관은 2020년 선거를 검토한 결과 죽은

유권자의 이름으로 단 한 명의 투표용지가 나왔다고 밝혔다. 2년 전에 돌아왔다.

Brnovich의 사무실에서 발견한 내용은 역시 공화당원인 Karen Fann 주 상원의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밝혀졌으며, Cyber ​​Ninjas

회사가 실시하고 공화당 주 상원의원들이 추진한 당파적 검토에 대한 또 다른 노크를 표시합니다.

범죄 조사는 작년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측근들이 2020년 그랜드 캐년 주에서 유권자 사기로 승리를 거두었다는

증거 없이 주장하면서 촉발되었습니다.

Brnovich는 “수백 시간 동안 이러한 주장을 검토한 후 우리 조사관은 목록에 있는 282명의 유권자 중 단 한 명만 선거 당시

사망한 것으로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사망한 것으로 나열된 다른 모든 사람들은 현재 유권자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라고 썼습니다.

, Cyber ​​Ninjas 보고서 주장을 참조하십시오.

브르노비치는 일부 주장이 “너무 터무니없다”며 “이름과 생년월일이 고인의 이름과 일치하지 않았고, 나머지는 선거 이후 사망 날짜를 포함했다”고 덧붙였다.

“우리 요원은 사이버 닌자가 사망했다고 보고한 모든 개인을 조사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애리조나의

Brnovich는 “우리는 Maricopa 카운티 선거에 대한 감사를 수행하고 결과 검토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Arizona 상원의 능력을 지지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상원 감사의 광범위한 사망 유권자에 대한 주장과 기타 불만 사항은… 불충분하고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Brnovich의 편지에는 사망한 유권자를 대신하여 한 투표에서 비롯된 혐의가 있는지 여부가 나와 있지 않습니다.

Cyber ​​Ninjas 리뷰는 민주당원과 선거 관리 공무원에 의해 널리 패닝되었으며 애리조나에서 가장 큰 카운티이자 피닉스의 고향인 Maricopa 카운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282개의 투표용지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의 보고서는 여전히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360표나 더 많은 표 차로 주를 이겼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Fann은 성명에서 Brnovich의 노력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사실 확인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요청했고 우리는 사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AG의 이 조사 단계는 지난 선거 이후 우리 유권자들이 표명했던 감소된 신뢰를 회복하는 데 중요합니다. 우리는 유권자의 무결성이 높아진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 후 취해진 조치는 우리 선거 과정의 약점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Brnovich가 Blake Masters 및 Jim Lamon 등과 맞붙게 될 GOP 상원 예비선거에서 “선거 무결성”에 대한 토론으로 나왔습니다.

Masters와 Lamon은 Arizona에서 2020년 선거 결과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Brnovich는 주에서 투표를 옹호했지만 선거 시스템의 “심각한 취약성”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