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자지라 기자 살해 사건, ICC에

알자지라 기자 살해 사건, ICC에 고발
변호사와 옹호 단체 연합은 알자지라 기자 Shireen Abu Akleh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을 그녀의 가족을 대신해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이 베테랑 기자를 고의적으로 표적으로 삼았다고

알자지라 기자

묘사한 내용을 조사할 것을 검찰에 촉구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관리들과 아부 아클레의 가족, 알 자지라는 이스라엘이 51세 기자를 의도적으로 표적으로 삼아 살해했다고 비난했다.

그는 지난 5월 점령된 서안 지구에서 총격을 당했을 때 헬멧과 “프레스”라고 표시된 보호 조끼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국제 연구 그룹은 또한 그녀의 죽음에 이스라엘 군인과 연루된 치명적인 총격에 대한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총알의 타이밍과 궤적은 Abu Akleh가 의도적으로 표적이 되었음을 암시한다고 주장합니다.

이스라엘은 이스라엘의 총격으로 아부 아클레가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인정했지만, 한 군인이 그녀를 의도적으로 목표로 삼았다는 주장은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그 논쟁 지점은 이스라엘이 총격 사건에 대한 책임을 묻도록 하려는 팔레스타인의 노력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Abu Akleh의 옹호자들은 화요일에 Abu Akleh가 제기한 법적 고소장에 그녀의 사건을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알자지라 기자

ICC는 이스라엘이 요르단강 서안과 가자지구에서 기자 조끼를 입은 팔레스타인 기자들을 고의적으로 살해하고 다쳤다고 비난합니다.

Shireen의 형제인 Anton Abu Akleh는 헤이그에서 기자들에게 “우리 가족은 정의를 위해 하루를 더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어떤 팔레스타인계 미국인이나 언론인 가족도 우리가 겪는 일을 견뎌야 해서는 안 됩니다.”

오피사이트 법원에 고소장을 제출한다고 해서 검사가 조사를 시작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러한 조사가 열리면 실제 기소는 멀고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ICC 검찰, 가자지구와 점령지에서 이스라엘의 전쟁범죄 혐의에 대한 예비조사 개시

서안지구는 2015년에야 정식 조사를 받았지만 지난해까지 정식 조사를 시작하지 않았다.

그 탐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Abu Akleh는 20년 동안 Al Jazeera의 West Bank를 담당했으며 중동에서 가명이었습니다.

그녀의 죽음은 전 세계에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요르단강 서안에서 이스라엘의 작전에 스포트라이트를 던졌습니다.

최근 몇 달간 밤마다 이스라엘이 체포해 약 90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했으며, 이들 중 다수는 무장세력이거나

습격에 항의하는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은 2016년 이후 점령지에서 가장 치명적인 해가 되었습니다.

이번 달에 이스라엘은 북서안 지구를 습격하는 동안 군인 중 한 명이 실수로 아부 아클레를 죽였을 가능성이 “높은 가능성”이 있음을 처음으로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군은 전적인 책임을 묻지 않고 총격에 대해 아무도 처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야이르 라피드 이스라엘 총리도 이스라엘이 포격 정책을 검토해야 한다는 미국의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more news

이스라엘은 당시 군인들이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과 전투를 벌이고 있었다고 주장했지만 목격자들의 증언은

그리고 아마추어 비디오는 그녀가 촬영하기 전 순간에 그 지역이 조용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화요일 헤이그에서 런던에 기반을 둔 그룹 Forensic Architec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