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서스 리그가 COVID 위기와 씨름

식서스

식서스 리그가 COVID 위기와 씨름하면서 Nets를 110-102로 이기고 Kevin Durant의 복귀를 망쳐 놓았습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목요일 브루클린에서 열린 네츠와의 경기에서 110-102로 승리하며 NBA 코비드 리스트에서 케빈 듀란트의 복귀를 망치면서 조엘 엠비드가 34득점을, 타이리스 맥시가 25득점을 추가했습니다.

파워볼 베픽

12월 16일 이후 네츠가 코로나 바이러스 급증으로 인해 3경기가 연기되면서 경기에 나서지 않은 듀란트는 33점으로 중단한 자리에서 다시 뛰었습니다.

제임스 하든은 33득점 14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트리플더블을 추가했다. 그러나 동부 컨퍼런스 선두의 Nets가 코로나바이러스 우려 때문에 Doc Rivers 코치 없이 경기를 하지 않은 식서스 팀을 상대로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오미크론 변종이 미국 전역에서 급증하면서 리그 전체의 팀들이 코비드에 대처하고 있었습니다.

NBA는 목요일 서부 컨퍼런스 선두의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덴버 간의 충돌을 취소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부상으로 타격을 입은 너게츠가 필요한 8명의 선수를 배치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결정은 Covid 때문에 결석했을 Warriors 스타 Draymond Green의 날카로운 반응을 촉발했습니다.

그린은 리그가 시즌을 앞두고 압박하면서 게임을 조금씩 취소하는 것은 불공정하다며 시즌 11번째 연기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규칙을 구현했는데 어떻게 게임을 계속 취소합니까?” 그린은 트위터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것이 다른 팀의 경쟁력이 아닐까요?

“프로토콜 목록으로 인해 우리가 갖지 못한 사람들은 화요일 패배에서 아무 역할도 하지 않았습니까? 한쪽을 선택하되 울타리를 넘지 마십시오.”

Green은 화요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Nuggets와의 경기에서 Golden State가 89-86으로 졌을 때 Warriors 결석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제 그는 일정이 조정된 경기가 Warriors 일정에 연속해서 추가될 가능성이 있으며 Nuggets가 서부 컨퍼런스 공동 리더와 “최대한 전력을 다해 … 하지만 그들은 우리가 하지 않았을 때 몰래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 전력을 다해, 불과 이틀 전에???

“여기서 좀 이해가 가도록 합시다.”

NBA 커미셔너 아담 실버는 시즌을 중단할 이유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팀이 계속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팀이 개발 리그에서 단기 계약을 맺은 선수를 더 쉽게 소집할 수 있게 되었고, 무증상 선수가 양성 테스트를 받은 후 격리해야 하는 예방 접종 일수를 줄였습니다.

그러나 순전히 사례 수는 코로나가 시즌 중반 부상과 사이드라인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일부 팀이 여전히 잡히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큰 승리’

그렇기 때문에 Nets는 3경기를 결장한 Durant의 복귀를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그러나 Durant와 Harden이 있더라도 Nets는 식서스 막을 수 없었습니다.

4쿼터에 4번의 리드 교체가 있었던 게임에서 Embiid는 3분 14초를 남겨두고 3점 플레이를 전환하여 76ers를 100-97로 만들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리드를 포기하지 않았고 Tyres Maxey와 Seth Curry는 늦은 3점슛을 빼내어 76ers를 라인 너머로 밀어냈습니다.

15초가 남았을 때 Durant와 Embiid는 말을 주고받았고 ​​팀원들에 의해 분리되었고 각각 테크니컬 파울을 받았습니다.

경기 후 선수들이 코트를 떠날 때 Embiid와 엄지손가락을 교환한 Durant는 “우리는 서로를 너무 존경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경쟁의 불꽃이 나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게임의 이름입니다… 우리는 경쟁을 사랑하며 이것은 단지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Maxey는 이번 시즌 Nets에 2번의 패배를 겪은 후의 승리가 “큰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뉴스보러가기

“코치 독이 쓰러졌고 프로토콜에 몇 명의 선수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와서 성명을 내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미 우리를 두 번 이겼기 때문에 여기 와서 코트에서 승리하는 것이 큽니다.”

올랜도에서 2번의 NBA MVP인 Giannis Antetokounmpo는 33득점을 기록하여 현 챔피언인 Milwaukee Bucks가 Magic을 136-118로 이기도록 이끌었습니다.

Jrue Holiday는 25득점을 추가했고 Khris Middleton은 22득점을 기록했고 밀워키는 5연패를 기록했습니다.

코비드 프로토콜에서 브래들리 빌의 복귀에 힘입어 워싱턴 위저즈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110-93으로 이겼습니다.

Beal은 거의 2주 만에 첫 경기에서 19득점과 10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