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독창적

스위스의 독창적인 냉각 동굴

와인, 치즈 및 고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된 천연 동굴이 선구자였던 마을 선술집인 “그롯트”보다 티치노의 삶을 더 잘 대표하는 것은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맑고 청명한 여름 오후였고 우리 보트는 스위스의 이탈리아어를 사용하는 티치노 주에 있는 루가노 호수의 반짝이는 푸른 바다를 표류하고 있었습니다.

Ticino에서 보트 투어와 현지 식사 체험을 조직하는 현지 어부인 Gabriella Monfredini Rigiani는 저에게 호수와 그 중 많은 곳이 보트로만 갈 수 있는 그림 같은 산악 마을 주변으로 데려가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반나절 여행의 일환으로 우리는 빙하 호수 기슭에 늘어선 동굴에 들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이 자연 동굴이 진정한 Ticino를 나타내며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정의한다고 언급하면서

“그로티만큼 Ticino 생활의 전형적인 것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우리는 부두에 정박하고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그늘진 테라스가 있는 단순한 석조 건물에 자리한 마을 선술집인 Grotto Descanso로 가는 고르지 않은 길을 따라갔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자 테라스 아래 정문 근처에 거대한 나무 문이 보였다. 우리는 Rigiani의 요청에 따라 동굴처럼 보이는 곳의 문을 열어준 동굴 주인이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순간 찬 공기가 밀려오는 것이 느껴졌다. 내부에는 고풍스러운 체크무늬 식탁보로 덮인 긴 나무 테이블과 병이 든 벽걸이 와인 랙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Ticino의 유명한 동굴 중 하나였으며 자연 경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전통적인 창고였습니다.

대부분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원래는 와인, 살라미 소시지, 치즈, 과일 및 야채를 저장하는 가족 저장고로 사용되었습니다.

비슷한 동굴은 Ticino 전역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일부는 개인 창고로 남아 있고 다른 동굴은 사용되지 않고 버려진 채로 남아 있지만 이와 같은 많은

동굴은 아늑한 물웅덩이와 마을 선술집으로 용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스위스의

이탈리아어 단어 “grotta”는 암석이나 땅에 있는 커다란 자연적인 움푹 들어간 곳을 의미하며, 이것이 이 지하실이 시작된 방법입니다.

Ticino에서 산사태는 한때 알프스 산기슭의 광대한 지역을 덮었고 종종 바위 사이에 동굴을 만들었습니다.

종종 고립된 마을에서 살았던 Ticinese는 이러한 자연 요소를 활용하여 음식을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했습니다.

리기아니는 “1950년까지 티치노 인구의 99.9%가 농부였다”고 설명했다. “그 동굴 덕분에 많은 농부, 특히 외딴 호숫가 정착지에 거주하는 농부들이 농산물을 재배하고 비축할 수 있었습니다.”

동굴이 천연 냉장고처럼 잘 작동하는 이유는 환기가 잘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은 일반적으로 낙석이나 돌이 쌓인 곳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내부 공기 순환을 보장하고 숙성 와인에 이상적인 일년 내내 안정적인 온도를 보장하는 다공성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동굴은 여름과 겨울의 기온차가 1도 정도 차이가 납니다.)more news

전설에 따르면 더운 여름날 시원한 땅을 감지한 염소가 이 동굴을 가장 먼저 발견했다고 합니다.

Ticino에서 도보 여행과 음식 시식을 조직하는 Patricia Carminati는 “수백 년 전에 산에 있는 동굴 벽의 구멍 안에 염소 몇 마리가 머리를 파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곧 농부들은 벽의 구멍을 통해 차가운 ​​공기가 부는 것을 느끼기 위해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들은 동굴을 천연 냉장고로 사용하여 가공을 기다리는 치즈,

고기, 심지어 우유까지 보관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매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