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목격은 뉴욕 해변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상어 목격은 뉴욕 해변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BABYLON, N.Y. (AP) — 지난 수요일 뉴욕 파이어 아일랜드(Fire Island)의 대서양 서핑에서 수영하는 사람들이 더위를

식힐 때 Reily Winston은 그의 친구가 해변 뒤에 있는 만에서 부두에서 낚시를 하다가 잡은 부드러운 도그피쉬 상어를 들어 올렸습니다.

그는 피 묻은 상어를 손에 움켜쥐고 바다에 다시 풀어 놓았습니다.

상어 목격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상어 목격은 올 여름 Long Island 해안을 따라 더 흔해졌습니다. 대부분 무해하고 풍부한 개붕어뿐만 아니라 말입니다.

6월 이후로 상어가 수영하는 사람과 서퍼를 물어뜯는 사건이 최소 5번 확인되었습니다. 사망자는 없었지만 목격자들은 뉴욕시의 로커웨이 비치에

서 롱아일랜드의 스미스 포인트 카운티 공원에 이르기까지 서퍼가 송아지를 물린 후 주둥이에 상어를 때린 일부 해변에서 수영을 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폐쇄했습니다.

Long Island에 있는 주립공원 시스템의 지역 책임자인 George Gorman은 최근 상어의 상호작용을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언급했습니다.

상어는 뉴욕의 바다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모래 호랑이, 모래톱 및 더스키 상어는 해안 근처에서 발견되는 더 흔한 종입니다.

그러나 지난 세기 동안 뉴욕주는 상어 공격을 13건만 기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상어가 사람을 잡아먹기 위해 출발하는 것이 아니라 해변 근처에서 벙커피시를 쫓고 있다고 말합니다. Gorman에 따르면 최근 상어에 물린 것은 실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벙커 피쉬가 해안에 가까이 있고 상어가 실수를 하는 맨헤이든 피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영하는 사람들은 먹이를 주는 동안 상어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상어 목격은 뉴욕 해변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사우스 포크 자연사 박물관(South Fork Natural History Museum)의 프랭크 퀘베도(Frank Quevedo) 전무이사는 “해안 근처에 먹이가 있으면

먹이를 먹기 위해 해안 가까이로 올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물 속에 있으면 상어 먹이를 방해하거나 방해할 수 있습니다.”

상어 목격의 급증에 기여한 요인은 수질 개선과 보존 노력으로 인한 번성하는 벙커 물고기 개체군입니다. Quevedo는 2019년에 뉴욕이 돌고래,

고래, 참치, 물개, 줄무늬 농어 및 상어와 같은 많은 종의 주요 먹이 공급원인 대서양 멘헤이든을 보호하기 위한 법안을 통과시켰다고 언급했습니다.

환경보존부의 해양생물학을 감독하는 크리스 스콧(Chris Scott)은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이것은 모두 해양 생태계가 건강하다는 긍정적인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상어는 종의 다양성, 풍부함, 분포, 해양 서식지를 조절하는 핵심 종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보존 노력으로 인해 미국 북동부의 다른 지역에서도 상어 개체수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뉴잉글랜드에서는 물개 개체수가 크게 증가하여

백상아리의 방문이 급증했으며 이따금 심각한 공격이 발생했습니다. 상어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사추세츠의 케이프 코드와 메인에서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상어 공격의 위험은 익사와 같은 위험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상어 목격에 대한 대응으로 뉴욕 주지사 Kathy Hochul은 주정부 기관에 상어

감시를 강화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국가 기관은 해안을 따라 상어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구조원을 추가하고 헬리콥터, 무인 항공기 및 보트를 배치했습니다.

관리들은 여전히 ​​롱아일랜드 해변을 찾는 사람들의 꾸준한 참여를 보고 있으며 상어 목격으로 인해 일부 해변 사람들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막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인명 구조원이 지켜보는 동안, 뉴욕시 거주자 Antoinelle Hilton은 Fire Island의 Robert Moses 주립공원 해변을 따라 걸었습니다.

힐튼은 “가끔은 깊숙이 들어가고 싶지 않거나 얕은 쪽에 머물고 싶어 벼랑 끝에 서 있다”고 말했다. “나는 구조대원들이 있고 나는 괜찮은지 확인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