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 걸린 전갈, 첫눈에 반한 이그노벨

변비에 걸린 전갈, 첫눈에 반한 이그노벨

변비에 걸린 전갈

토토사이트 보스턴 (AP) — 변비 전갈의 성생활, 타고난 물리학 감각을 지닌 귀여운 오리, 실물 크기의 고무 무스가

공통점이 별로 없어 보이지만 모두 올해 이그 노벨상 수상자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코믹한 과학적 성취에 대한 상.

실제 노벨상이 발표되기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목요일에 열리는 제32회 이그 노벨상 시상식은

Annals of Improbable Research 매거진 웹사이트에서 3년 연속으로 사전 녹화된 사건 웹캐스트였습니다.

10개 부문에서 수상한 수상자에는 소개팅을 하는 사람들이 서로에게 끌릴 때 심장 박동수가 동기화된다는 사실을

발견한 과학자들과 법률 문서가 변호사들에게도 그토록 완전히 당혹스러울 수 있는 이유를 살펴본 연구원들도 포함되었습니다.

행사는 사전 녹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하버드 대학교에서 개최되는 라이브 행사의 재미를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이그 노벨(Ig Nobel)의 전통처럼 실제 노벨 수상자는 약간의 비디오 속임수를 사용하여 상을 수여했습니다.

노벨 수상자는 화면 밖에서 상을 건넸고, 수상자는 손을 뻗어 자신이 보낸 상을 가져와 자체 조립했습니다. 보다.

수상자들은 또한 사실상 가치가 없는 짐바브웨 10조 달러 지폐를 받았습니다.

호기심이 발동했나요? 일부 수상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변비에 걸린 전갈, 첫눈에

당신의 오리를 연속으로 얻으십시오

“과학은 재미있어요. 내 부류의 슬로건은 재미가 없으면 과학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오리 새끼가 혼자 있을 때 어미를

따라가는 이유를 연구한 이그 노벨 물리학을 공유한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체스터 대학의 생물학 교수인 Frank Fish가 말했습니다. 파일 형성.

그것은 에너지 절약에 관한 것입니다. 오리 새끼들은 경주용 자동차, 자전거 타는 사람, 주자가 하는 것처럼 제도를 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그 선두 유기체 뒤에서 발생하는 흐름과 대형으로 움직이는 것이 실제로 에너지 이점이 될 수

있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적절하게 명명된 피쉬(Fish)는 말했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동물의 수영 방식입니다.

그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있는 Strathclyde 대학의 연구원들과 이 상을 공유했는데, 그들은 새끼 오리가 실제로 어미의 뒤를 따라 서핑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싱크로 느낌

Eliska Prochazkova의 개인적인 경험은 데이트에 대한 그녀의 연구에 영감을 주어 그녀와 동료들의 심장학 Ig Nobel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데이트 앱에서 자신의 완벽한 짝을 찾는 데 문제가 없었지만 대면했을 때 불꽃이 없다는 것을 종종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사람들을 실제 사회 환경에서 소개팅하고 생리적 반응을 측정한 결과 서로에게 끌리는 사람들의 심장 박동수가 동기화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렇다면 그녀의 작업은 “첫눈에 반한 사랑”의 증거입니까?

네덜란드 라이덴 대학교(Leiden University)의 연구원인 프로차즈코바(Prochazkova)는 이메일에서 “사랑을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따라 정말 달라집니다. “우리 연구에서 발견한 것은 사람들이 파트너와 매우 빨리 데이트하고

싶은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첫 2초 안에 참가자들은 자기 앞에 앉아 있는 사람에 대해 매우 복잡한 생각을 했습니다.”more news

잔혹한 찌르기

변비가 전갈의 성생활을 망치는 지 여부를 연구한 공로로 브라질 상파울루 대학의 독재자 가르시아-에르난데스와 글라우코 마차도가 생물학 이그 노벨상을 수상했습니다.

전갈은 포식자를 피하기 위해 신체 일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자동 절제라고 합니다.

그러나 꼬리를 잃으면 소화관의 마지막 부분도 잃게 되어 변비를 일으키고 결국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그들은 “통합 동물학” 저널에 썼습니다.

“자동화 된 수컷의 운동 성능이 장기적으로 감소하면 짝 찾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들은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