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제거 요청에 ‘외상’ 입은 여성 의사

베일 제거 요청에 ‘외상’ 입은 여성 의사
여성 환자에게 베일을 벗으라고 했을 때 “트라우마”를 남긴 의사가 연습에 “손상된” 체력을 갖고 있다고 법원이 판결했습니다.
Keith Wolverson 박사는 여성의 불만에 정직하지 못한 반응을 보였고 여러 환자의 언어 능력에 대해 부적절한 언급을 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당시 2018년에는 더비(Derby)와 스토크온트렌트(Stoke-on-Trent)에서 로컴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울버슨 박사는 자신의 행동이 연습에 적합하지 않다고 부인했습니다.

베일 제거


파워볼사이트 이제 MPTS(Medical Practitioners Tribunal Service)에서 등록에 대해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그 의사는 1999년에 일반의 자격을 취득하고 도시의 긴급 치료 센터에서 일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2018년 1월과 4월 사이에 환자의 영어 능력에 대한 부적절한 언급을 녹음했다고 인정했다.
여기에는 “이 부모들이 하는 말을 이해할 수 없다”, “정말 심오한 영어”가 포함됐다.
법원은 의사가 자신의 개인적인 견해가 치료에 영향을 미쳤다는 증거는 없다고 밝혔지만 환자들이 메모를 읽었다면 충격을 받고 화를 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트라우마’
Dr. Wolverson은 여성에게 베일을 벗도록 요청했고 그가 그렇게 하게 했다고 시인했으며 MPTS 동안 그가 그녀를 화나게 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베일 제거


법원은 그가 그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영어가 서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요청했지만 이메일에서 그가 그녀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부정직하게 주장했다고 ​​판결했습니다.
종교적인 이유로 베일을 쓴 여성은 의사의 행동이 그녀를 “트라우마”로 만들었다고 증언했다.
MPTS는 주장 중 몇 가지가 심각한 위법 행위에 해당하고 의료계에 대한 평판을 떨어뜨렸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또한 Dr. Wolverson이 그의 행동을 반복했을 수도 있다는 위험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의사는 15개의 의료 기록에 환자의 언어 능력에 대해 부적절한 논평을 썼고, 그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여성에게 베일을 벗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2018년 Dr Keith Wolverson이 “더 나은 영어를 배워야 합니다!!”
의사는 또한 환자의 어머니의 영어 실력을 비판했습니다.
재판소는 Stoke-on-Trent와 Derby에서 일한 Dr. Wolverson의 연습 적합성이 손상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는 1999년 GP 자격을 얻었고 경력 전반에 걸쳐 현장에서 일했다고 Medical Practitioners Tribunal Service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절차로 이어지는 사건이 발생했을 때, Dr. Wolverson은 두 도시의 긴급 치료 센터에서 현장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
그는 2018년 1월과 4월 사이에 영어 능력에 대한 부적절한 언급을 녹음했으며 이것이 인정됐다고 재판소는 밝혔다.
‘이해가 안돼’
한 논평에서 그는 “5년 동안 이곳에 있고 딸의 문제를 설명할 수 없다는 것은 솔직히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또 다른 환자의 기록에는 “이 부모들이 하는 말을 이해할 수 없다!!!”
의사는 베일을 제거한 여성에게 베일을 벗도록 요청했고 베일을 벗게 했다고 인정했다.
법원은 울버슨 박사가 영어가 서툴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요청을 했다고 판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