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엄의 자수성가한 암호화폐 백만장자 돌려주기

버밍엄의 자수성가한 암호화폐 돌려주기

버밍엄의 자수성가한 암호화폐

수백만 개의 암호화폐를 거래해 수익을 올린 스무 살 청년이 자신의 커뮤니티에 돌려줄 푸드뱅크 개설을 앞두고 있다.

하나드 하산은 지난해 한 암호화폐에 50달러(37파운드)를 투자했고 3개월 만에 100만 달러(73만8000파운드)어치가 됐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 분야의 무역에 집중하기 위해 대학을 중퇴했고, 백만장자가 되었다.

하산 씨는 이제 자신의 재산을 사람들을 돕는데 쓰고 싶어합니다.

그가 자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세운 암호화폐는 이미 20만 파운드 이상을 대의에 사용했으며, 그는 그의 고향인
버밍엄에 대한 푸드뱅크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그의 통화로 모금된 자금을 더 사용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비록 그는 성공을 거두었지만, 암호화폐에 대한 거래가 위험부담이 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암호화폐는 해킹에 취약하며 지난 1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발언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5,000달러(3,690파운드) 하락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는 8백만 달러(약 590만 파운드)의 순자산으로 20세가 되면서 상승세만을 알고 있었다.

버밍엄의

하산은 19세 때 시작된 자신의 재정 여정에 대해 “50달러가 3일 후 500달러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틀 후, 그것은 5,000달러(3,690파운드)가 되었다.”

그는 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의논했지만, 30분간의 대화 동안 그의 투자는 다시 가치가 두 배 이상 올랐다고 말했다.

“그것은 말도 안 되는 돈이었다”고 그는 말했고, 그가 십대였을 때 백만장자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카자흐스탄의 거대한 크립토 광산 내부
암호화폐 세탁 30% 증가
페이스북 자금 지원 암호화폐 디엠이 서서히 하락하다
하산 씨는 몇 가지 사치품을 사들였다 3만 파운드의 메르세데스와 도심 속 아파트. 하지만 그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제 자신을 너무 망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제 친구들과 가족을 망치고 싶습니다.”

항상 이렇지는 않았다. 소말리아에서 태어난 그의 가족은 하산과 그의 다섯 동생들에게 다른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아프리카 국가를 떠났다. 그는 14살에 버밍엄에 도착했고 자신의 배경을 “가장 온화한” 것으로 묘사했다.

그의 아버지 오마르는 “나는 우리가 가지지 못한 더 나은 삶을 주기 위해 내 가족을 더 나은 곳으로 데려오려고 노력했다. 소말리아에서의 우리의 삶은 영국에서의 삶이 아니었다. 많은 전쟁과 싸움이 있었고, 아이들이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는 안전한 장소는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