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소련 선전 만화에서 공산주의의

반소련 선전 만화 애벌래

반소련 선전 만화

전체주의의 부상을 본 시대에 그러한 암시는 즉시 정치적이었습니다. 수필가들은 개미의 벌을 주는 집단주의를 경고의 우화로 보았다. 서방 지도자들은 흰개미를 소비에트 공산주의에 대한 비유로 사용했습니다. 한 신비주의자는 개미가 선사 시대 인간형 문명의 잔재라고 기이하게 이론화하기까지 했습니다. 개미는 엄격한 순응을 추구하여 자율성을 시들게 하고 결국 오늘날의 곤충으로 변신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일부 러시아 수학자들은 곤충의 고무적인 이타주의에서 사회적 다윈주의에 대한 신랄한 호일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보다 훨씬 더 계시적인 교훈이 있었습니다. 곤충은 사회적 존재가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수백만 년 전에 그렇게 해왔습니다.

지질학자들은 1800년대 중반부터 지층과 그 안에 나타나는 화석의 상관 관계를 분석하여 생명체의 과거에 대한 전지구적 시간 척도를 결합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생물학적 혈통의 출현과 지속 기간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곤충이 생명체의 다른 많은 가지보다 “훨씬 더 오래된”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에 빠르게 놀랐습니다.

반소련

먹튀검증커뮤니티

바퀴벌레는 석탄기의 지층 전체에 걸쳐 바퀴벌레와 같은 화석이

가득하여 특히 존경할 만한 것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약 3억 5천만 년 전에 시작하여 공룡, 꽃 피는 식물,
포유류가 출현하기 훨씬 이전의 일입니다. 1886년에 한 고생물학자는 석탄기를 “바퀴벌레의 시대”라고
부르기까지 했습니다. 따라서 바퀴벌레는 “곤충 중 매우 귀족”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가계도”는
일반적으로 더 가치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많은 생활 방식을 훨씬 능가했습니다.

바퀴벌레는 ‘곤충들 사이에서 매우 귀족’으로 밝혀졌다.
더 중요한 것은 바퀴벌레가 이 마라톤 기간 동안 디자인을 거의 변경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주석가들은 “진정한 보수적”이라고 평했습니다.

사회적 곤충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880년대 과학자들이 개미가 500만 년 전에 “사회적 습관”을 발달시켰다고 추정했던 곳에서 W M Wheeler는 1910년대에 그들이 분명히 협력해 왔으며 또한 적어도 “6500만 년 동안 인상적인 변화가 없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호모 사피엔스는 더 이상 자신이 지구상의 유일한 문명이라고 가정할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시도한 최초의 문명이라고 주장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지식인들은 잘 입증된 벌레에 비해 우리 인간 후발주자가 “지구를 훨씬 더 짧게 사용할 운명”일 수도 있다고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곤충은 우리가 “공룡과 도도”. 1903년에 인기 있는 곤충학 책은 지구상의 마지막 생물이 “낡은 태양”의 “체리 레드” 광선을 쬐는 “멜랑콜리 벌레”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SF 작가들은 수십억 년 후에 거대한 흰개미와 개미의 전쟁 문명이 독점적으로 거주하는 포스트 휴먼 세계를 예측했습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