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파라 경은 다른 아이의 이름을

모 파라 경은 다른 아이의 이름을 사용하여 영국으로 인신매매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모 파라

올림픽 챔피언이 BBC 다큐멘터리에서 고백하다
‘진짜 이야기는 내가 소말릴란드에서 Hussein Abdi Kahin으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모 파라 경(Sir Mo Farah)은 자신이 9살 때 다른 아이의 이름으로 영국으로 불법 인신매매되어 가사 노동을 강요받았다고 폭로했습니다.

네 번이나 올림픽 챔피언을 차지한 그는 이전에 부모가 더 나은 삶의 기회를 위해 여섯 자녀 중 세 자녀를 런던으로 보내기로 고심한 결정을 내린 후 8세에 소말리아를 떠나 아버지와 합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BBC가 방송할 새 다큐멘터리 The Real Mo Farah에서 39세의 그는 소말리아에서 전쟁을 피한 후 가명으로 낯선 사람에 의해 런던으로 인신매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를 모 파라로 알고 있지만 제 이름이 아니거나 현실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진짜 이야기는 내가 소말리아 북부의 소말릴란드에서 후세인 압디 카힌으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내가 과거에 말했지만, 우리 부모님은 영국에 사신 적이 없어요.”

영국에 도착했을 때 Farah는 자신을 나쁘게 대하는 부부와 함께 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학교에서 체육 교사인 앨런 왓킨슨(Alan Watkinson)이 그를 구했고 그의 가명을 사용하여 영국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모 파라

다큐멘터리에서 운동선수는 모하메드 파라(Mohamed Farah)라는 이름이 다른 아이에게서 도용되어 위조 여권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음을 시인했습니다.

“제가 4살 때 아버지가 내전으로 돌아가셨고, 가족으로서 우리는 뿔뿔이 흩어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어머니와 별거했고 모하메드 파라라는 다른 아이의 이름으로 불법적으로 영국에 입국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파라는 자신과 쌍둥이 하산을 어머니가 보내 자신의 안전을 위해 이웃 지부티에서 삼촌과 함께 살도록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Farah는 자신을 관찰하기 위해 집을 여러 번 방문한 여성을 기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친척과 함께 살기 위해 그를 유럽으로 데려갈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모하메드로 개명될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다큐멘터리에서 그는 “어린 시절에는 들은 것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Farah는 영국에 도착했을 때 매우 다른 현실에 직면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친척의 연락처를 모두 알고 있었고 그녀의 집에 도착하자마자 그 여자가 그것을 벗어

내 앞에서 바로 찢어서 쓰레기통에 넣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내가 곤경에 처해 있음을 알았습니다 “라고 말했다.

Farah는 그의 아이들이 그의 과거에 대해 진실하도록 동기를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은 저에게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알다시피, 부모로서 당신은 항상 아이들에게 정직하게 가르치지만, 저는 항상 제가 결코 나에게 일어나고 실제로 일어난 일을 말할 수 없는 사적인 일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말했다.

“오랫동안 간직해 왔는데, 마주하고 싶지 않아 하고 아이들이 ‘아빠, 어쩌다 이런 일이?’라고

자주 묻기 때문에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항상 모든 것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한 대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파라의 아내 타니아는 2010년 결혼식을 앞두고 “그의 이야기에 빠진 부분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결국 “심문으로 그를 지치게 했다”고 말했고 그는 진실을 말했다.

다큐멘터리에서 파라는 자신의 이민 신분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내무부는 월요일 밤 그가 어떤 영향도 받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대변인은

“모경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을 것이며 달리 제안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