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종 위기에 처한 늑대, Michigan’s Isle Royale

멸종 위기에 처한 늑대, Michigan’s Isle Royale에서 대대적인 복귀
Michigan의 Isle Royale에서 거의 완전히 사라진 늑대의 수는 2020년 이후 두 배 증가했습니다.

섬의 자연 개체군을 연구하는 연구원에 따르면 현재 로얄 섬에는 약 28마리의 늑대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멸종 위기에

이는 캐나다 미네소타와 미시간 본토 어퍼 페닌슐라에서 아일 로얄로 늑대를 포획하고 재배치함으로써 이 지역의 늑대 개체수를 늘리려는 노력에 따른 것입니다.

멸종 위기에

2018년에는 이 섬에 늑대 두 마리만 남았습니다.

“올 겨울에 항공 탐사를 할 때마다 섬의 많은 지역에서 늑대의 발자국이 보였고 늑대 무리가 함께 여행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정기적으로 보았습니다.” 제63회 Winter Study가 MLive에 말했습니다.

“5년 전 섬에 늑대가 두 마리밖에 없었고 늑대 개체군의 미래가 암울해 보였던 것과 비교하면 참 기분 좋은 변화입니다.

박해가 없는 곳에서 늑대 개체수가 얼마나 빨리 번성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최대 길이 6피트, 체중 최대 110파운드까지 자랄 수 있는 회색 늑대는 한때 캐나다와 미시간 주 경계에 가까운 슈피리어 호수의 큰 섬인 아일 로얄(Isle Royale)의 정점 포식자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늑대는 1948년 겨울에 얼음 다리를 통해 캐나다 본토에서 Isle Royale에 도착하여 1980년에 약 50개 개체의 최고 개체수에 도달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늑대 개체수가 크게 감소한 이유는 주요 먹이원인 늙은 큰사슴과 송아지를 구할 수 없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늑대가 섬으로 퍼진 송곳니 질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늑대는 개체수가 적기 때문에 유전적으로 근친교배되어 척추 및 갈비뼈 기형을 비롯한 더 많은 불리한 상황을 초래했습니다.

개체 수 복원 노력의 이유는 섬 먹이 사슬의 최상위 포식자로서 늑대가 먹이 개체군을 제어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확인하지 않으면 섬의 늑대가 완전히 멸종되어 무스와 비버를 포함한 먹이 종의 폭발을 일으켰을 수 있습니다. more news

이것은 섬 생태계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잠재적으로 이 지역, 특히 무스가 소비하는 토종 식물 종에서 더 많은 종의 멸종을 초래할 것입니다.

2018년에는 20~30마리의 늑대가 이 섬에 재도입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MLive에 따르면 늑대 추적은 GPS 추적 고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손되거나 어떻게든 제거되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이것은 섬에 있다고 생각되는 모든 늑대가 이제 설명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2018년 10월과 2019년 9월 사이에 덫에 걸려 아일 로얄로 이전된 늑대 중 1마리는 얼음 다리를 통해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고 9마리는 사망했으며 2022년 3월 현재 3마리만 살아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나머지 7마리의 상태는 알 수 없지만 무스의 개체수는 2020년 이후 28% 감소하면서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