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사라지는 스트림 오크의 미스터리

멕시코의 사라지는 스트림 오크의 미스터리
멕시코에는 다른 어느 나라보다 많은 종의 떡갈나무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취약하고사랑받는 참나무 종의 묘목이 사라졌습니다.
멕시코 북서부의 계절별 강바닥 둑 옆에는 우뚝 솟은 꼬불꼬불한 참나무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이 나무들은 5천만 년 이상 전에 살았던 조상들의 후손이며 그들의 종은 수많은 도전에 직면했고 살아남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오늘날 그 중 5,000개 미만이 여전히 서 있으며 바하 칼리포르니아 수르 주의 시에라 라 라구나 산맥에서만 발견됩니다. 바하 칼리포

파워볼사이트 추천 르니아 반도 끝에 있는 이 나무들은 시내 유역을 따라 서식하는 제한된 서식지로 인해 현지에서 “엔시노 아로예로”(시냇물 참나무)로 알려진 참나무 종인 참나무의 마지막 생존 개체군입니다.
“그들은 생존자이고 그 나무들은 영웅입니다.

파워볼 추천 일리노이의 식물원 및 보호 센터인 Morton Arboretum의 글로벌 나무 프로그램 책임자인 코스타리카 생태학자 실비아 알바레즈 클레어(Silvia Alvarez Clare)는 말합니다.

멕시코의


멕시코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더 많은 종의 참나무가 서식하고 있지만 그 중 많은 수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알려진 대로 아로요 오크의 경우 이 종은 이제 특히 골치 아픈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수령 100년이 넘은 나무도 많이 볼 수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도토리에서 싹이 튼 묘목이 눈에 띄지 않아 현지인들은 알아차렸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나무는 단순히 번식을 멈췄습니다.
아로요 오크는 과거에 훨씬 더 넓은 범위를 가졌을 가능성이 있지만 지금은 멕시코의 작은 지역으로 제한됩니다(Credit: Morton Arboretum).
아로요 오크는 과거에 훨씬 더 넓은 범위를 가졌을 가능성이 있지만 지금은 멕시코의 작은 지역으로 제한됩니다(Credit: Morton Arboretum).
Álvarez Clare는 나무를 “아로요 오크 연금 수급자의 공동체”라고 설명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어린 개체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무의 건강한 개체군에는 많은 젊은 개체가 있습니다.
멕시코와 미국 과학자들은 지역 사회와 함께 현재 사라진 개울 참나무 묘목의 미스터리를 풀고 이 상징적인 종을 멸종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전 세계에 400~600종의 참나무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 참나무를 전문으로 하는 멕시코 식물학자이자 GCCO(Global Consortium for the Conservation of Oaks of Oaks)의 멕시코 및 중미 코디네이터인 Maricela Rodríguez가 설명합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보수적으로 “435종의 숫자 중 168종이 멕시코에서 발견된다”고 추정합니다.

“다시 말해서, 전체의 38%가 세계의 이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높은 참나무 종 풍부도를 가진 다른 지역은 140종이 서식하는 동남아시아와 91종이 있는 미국입니다.” More News
Morton Arboretum과 Botanic Gardens Conservation International(BGCI)이 발표한 연구인 Red List of Oaks 2020에 따르면 오크 종의 최소 1/3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약 105종의 경우 개체군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