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아의 Dbeibah는 전투 중에

리비아의 Dbeibah는 전투 중에 트리폴리를 방어한다고 말합니다.

이야기: 수도의 가장 강력한 그룹 중 하나가 라이벌 군대의 기지를 공격한 후 충돌이 트리폴리 도심에서 발생했다고 목격자들은 말했습니다.

리비아의 Dbeibah는

트리폴리에 기반을 둔 국민통합정부(GNU)와 동부에 기반을 둔 의회의 지원을 받는 라이벌 행정부는 충돌에 대한 비난을 주고받았고, 많은

리비아인 사이에서 리비아의 정치적 대치에 대한 광범위한 갈등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 소식통에 따르면 이 전투로 최소 2명의 남성과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로이터가 즉시 확인할 수 없는 온라인에 공유된 사진과 비디오에는 거리를 과속하는 군용 차량, 총격을 가하는 전투기, 화재를 진압하려는

지역 주민들의 모습이 담겼다.

내무부와 보건부로부터 아침에 중단된 전투에 대해 즉각적인 논평은 없었다. 트리폴리 대학은 전투로 인해 수업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스토리:

2년 만에 최악의 전투가 발생한 다음 날 상점이 문을 열고 사람들이 부서진 유리와 기타 잔해를 치우자 일요일에 리비아의 수도에 총알이 박힌

탄 자동차와 건물이 상처를 입었습니다. 국가 보건부에 따르면 32명이 사망하고 159명이 부상을 입었다.

의회가 지원하는 파티 바샤가 행정부와 동맹을 맺은 군대가 수도를 장악하지 못하고 트리폴리에 기반을 둔 압둘하미드 알드베이바 정부를

축출하는 데 실패하면서 토요일 도시 전역에서 전투가 벌어졌다.

리비아의 Dbeibah는

엔트리파워볼 충돌이 터져 갑자기 끝났다. 그러나 이 전투는 정치적 대립을 둘러싼 더 큰 갈등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Dbeibah는 자신의 Facebook 페이지에 있는 비디오 게시물에서 전사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선거에 나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평화로운 우리 도시 트리폴리를 보았을 때 질투했습니다. 그들이 쿠데타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쿠데타 시대가 지났고

선거를 원하는 사람들, 우리는 선거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가 선거에 가지 않는 한 그리고 그들이

달리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에게는 남자가 있습니다.”

토요일에 트리폴리를 인수하려는 바샤가의 시도는 5월 이후 두 번째 시도였다.

현재로서는 도시를 장악하려는 그의 전망이 심하게 움푹 패인 것처럼 보이지만, 이 나라의 권력 투쟁을 끝내기 위한 더 광범위한 정치적 또는 외교적 타협의 조짐은 없습니다.

항공사 회사들은 일요일 일찍 트리폴리의 미티가 공항에서 항공편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는데, 이는 현재 보안 상황이 완화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리비아의 정치적 교착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폭력의 즉각적인 종식과 진정한 대화를 촉구했습니다.

Bashagha가 Dbeibah를 축출하지 못한 것은 수도 안팎의 무장 세력 간의 재편성 기간에도 불구하고 트리폴리 정부가 여전히 적군과 싸울 수 있는 군사 연합에 의지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리비아는 오랜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를 축출한 2011년 NATO 지원 봉기 이후 거의 평화가 없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