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

러시아 우크라 이나 전쟁에서 무기 고갈 인정

러시아 우크라

토토사이트 이 조합 이미지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은 2022년 6월 29일 투르크메니스탄 아쉬하바트의 아쉬하바트 국제공항에서 우크라이나 진지에 대학원 로켓을 발사하고 있다.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정부가 무기와 군사 장비를 신속하게 수리할 수 있는 연방법 초안을 만든 후 처음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무기가 고갈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목요일 저녁, 크렘린궁은 러시아 외 지역의 “대테러 및 기타 작전”에 대한 “특별 경제 조치”에 관한 법안을 국가 두마에 제출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

법안에 첨부된 설명문에는 특히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단기적으로 무기와 군사 장비 수리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고 적혀 있다.

이 법안은 다른 조치들 중에서도 “국가 비축에서 물질적 자산의 구현” 및 “동원 능력 및 시설의 일시적 활성화”와 “개별 조직”의 초과 근무를 제안했습니다.

법안 초안은 러시아가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 및 우크라이나의 영토에서 특별 군사 작전을 펼치는 동안

무기와 군사 장비를 수리해야 할 필요성을 언급하며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언급했다. 2월 말 출시.

“특히 외국과 국제 기구가 러시아 시민과 러시아 법인에 대한 제한 조치를 도입하는 상황에서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충족해야 할 필요성은 경제의 특정 부문(특정 영역에서)에 일시적으로 집중하는 노력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동원을 포함한 군산복합체 조직들의 생산능력을 재장전하고, 국방질서의 틀 내에서 보급을 위한 자원지원을 조직화한다”고 말했다.

설명문에 따르면 이 법안은 법으로 서명될 경우 크렘린에 “특정 조직, 해당 부서 및 선별된 생산 시설에 대한 노사 관계에 관한 특별 규정을 제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것입니다.

군사적 손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막대한 군사적 손실을 입었다는 신호를 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정기적으로 러시아의 군사적 손실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금요일 우크라이나 군 참모는

페이스북을 통해 러시아가 지금까지 군인 35,750명, 탱크 1,577대, 장갑차 3,736대, 포병 시스템 796대, 다연장 로켓

발사기 246대, 방공 시스템 105대, 항공기 217대를 잃었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 645대의 작전 전술 UAV, 15척의 선박/보트, 2,610대의 차량 및 유조선, 186대의 헬리콥터가 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지금까지 모스크바가 푸틴의 전쟁 노력을 지속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부인했습니다. more news

영국 국방부는 5월 말 정보 업데이트에서 러시아가 구 소련 시대 탱크를 전장에 배치하기로 한 결정이 “러시아의 현대식 전투 준비 장비 부족”을 강조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러시아 방공 시스템, 장엄한 오작동, 비디오 쇼
우크라이나 특수부대, 포병부대와 협력, 러시아군 제거
전투 손실 때문에 우크라이나에서 고군분투하는 러시아 공군: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