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블로거, 우크라이나 군부의

러시아 블로거, 우크라이나 군부의 ‘무능력’에 ‘충격’
러시아의 미니 블로거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국제적으로 비난받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계속 추진함에 따라 그들의 군대의 “무능력”에 “충격”을 받았다고 새로운 보고서가 전했다.

러시아 블로거

모스크바는 지난 2월 24일 동유럽 이웃나라에 대한 전면적인 무차별 공격을 시작했고, 대다수의 유엔 총회 국가들로부터 빠른 반발을 받았다.

러시아 블로거

보도에 따르면 크렘린궁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영토의 많은 부분을 쉽게 장악하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정부를 무너뜨릴 수 있다고 믿었지만 목표를 달성하는 데 대체로 실패했습니다.

수요일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 남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을 건너려는 러시아군 부대를 파괴했다는 보고가 나온 후, 충돌을 목격한 많은 러시아인 관찰자들이 경각심을 갖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토토 티엠 이후 드론 영상을 통해 러시아 부대가 파괴되었다는 보고가 확인됐다고 Atlantic Council이 금요일에 보고했습니다.

토요일 보고서에서 전쟁 연구 연구소는 부대의 파괴 소식이 나온 후 러시아 미니 블로거의 어조가 바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파괴된 러시아 탱크
러시아 미니 블로거들은 우크라이나에서 자국 군대의 “무능력”에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위, 파괴된 러시아 탱크가 4월 28일 우크라이나 모슈춘의 들판에 앉아 있습니다.

“5월 11일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위의 폰툰 다리를 건너려던 러시아 자동차 소총 여단의 중요한

요소가 우크라이나에서 파괴된 것은 저명한 러시아 밀블로거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 블로거들은 수십만 명의 추종자들에게 러시아 군대의 무능함에 대해 논평하기 시작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이 미니 블로거들은 이전에는 “러시아 군대를 응원”했지만, 지금은 “전쟁 경험에서 배우지 못한

러시아 군대 지도부를 비판한다”고 지적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계속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또한 러시아의 선전 라인을 계속해서 밀어붙이는 것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한편, 영국 국방부는 토요일 보고서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싸우기 위해 2월에 처음

투입한 지상 전투 전력의 “3분의 1″을 잃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평가했다.

모스크바가 심각한 손실을 빨리 회복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러시아군은 저하된 활성화 능력, 계속되는 낮은 사기 및 감소된 전투 효율성으로 인해 점점 더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 중 상당수는 신속하게 교체하거나 재구성할 수 없으며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작전을 계속 방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영국 국방부 보고서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