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법원 금융인에 대한 덴마크 범죄인

두바이 법원, 금융인에 대한 덴마크 범죄인 인도 요청 기각

두바이 법원

두바이 —
먹튀 검증 조회 에미레이트 법원은 월요일 17억 달러의 세금 계획을 주도한 것으로 의심되는 영국인을 덴마크로 송환하여 혐의를 받을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의 판결로 헤지펀드 거래자인 Sanjay Shah는 덴마크 역사상 최대 규모의 사기 사건 중 하나에서 자신의 역할을 요구한 덴마크 당국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비공개 청문회를 거쳐 별다른 설명 없이 내려진 월요일 법원 판결에 대해 검찰은 항소할 수 있다.

2012년부터 3년 동안 운영된 정교한 계획에는 외국 기업이 덴마크 기업의 주식을 소유한 척하고 자격이 없는 세금 환급을 요구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의 변호사 알리 알자로니는 법원에서 AP에 “당연히 지금 당장 보석금을 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2세의 이 금융가는 과거 언론인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결백을 유지했지만 비난에 답하기 위해 덴마크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Al-Zarooni는 덴마크가 불특정 방식으로 국제 범죄인 인도 조약의 규칙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면서 범죄인 인도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두바이의 호화로운 손바닥 모양의 섬에서 Shah의 생활 방식은 덴마크에서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국가들이 범죄인 인도 조약에 서명한 후 두바이 경찰은 6월에 샤를 체포했습니다.

두바이 법원

두바이에 있는 동안 헤지펀드 매니저는 자폐아를 위한 센터를 운영했는데 덴마크가 그를 인도하려 하자 2020년에 문을 닫았습니다.

그는 또한 콘서트와 공연을 통해 기금을 조성한 영국에 기반을 둔 자선 단체인 Autism Rocks를 감독했습니다.

그의 체포는 이 지역의 금융 허브인 두바이가 불법 금융과 싸우는 데 취약하다는 주장에 대한 압력이 커지면서 이뤄졌다. 7개 셰이크 왕국의 연합인 UAE는 불명예스러운 공적 인사를 포함한 부유한 사람들에게 어디서 돈을 벌었는지 묻지 않고 국가에 투자하도록 오랫동안 초대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UAE는 대규모 공적 부패를 조장하고 제이콥 주마 전 대통령과 함께 국가 자원을 고갈시킨 혐의로 남아프리카에서 온 굽타 형제 2명을 포함하여 주요 범죄로 수배된 여러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베이루트 —
그들은 말 그대로 국가를 운영합니다.

주차장, 평상형 트럭, 병원 안뜰 및 옥상에서 개인 발전기는 중동 일부 지역에 도처에 있으며 하루 24시간 가정과 기업에 위험한

연기를 뿜어냅니다.

전 세계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재생 에너지를 찾고 있기 때문에 전쟁이나 잘못된 관리로 인해 전기 인프라가 파괴되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거의 전적으로 디젤 동력 개인 발전기에 의존하여 불을 켜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를 환경 및 건강 관점에서 국가 자살이라고 부릅니다. more news

레바논 베이루트 아메리칸 대학교 환경 아카데미 공동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새미 케이드는 “디젤 발전기의 대기

오염에는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지거나 의심되는 많은 물질을 포함하여 40가지 이상의 유독성 대기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오염 물질에 더 많이 노출되면 호흡기 질환과 심혈관 질환이 증가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식물 성장에 해를 끼치고 궁극적으로 수생 식물을 죽이는 물의 과도한 양분 축적인 부영양화를 증가시키는 산성비를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