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렵고 아이들이 자라는 것을 보지 못하지만

두렵고

파워볼 받치기 이것은 내가 결코 쓰고 싶지 않은 칼럼입니다. 내 마지막 하나.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내 마지막 크리스마스가 될 거라고 생각했던 것, 내 40번째 생일이나 내 아이들이 중등 학교에 가는 것을 볼 수
없었던 방법에 대해 글을 쓰는 동안 실제로 작별 인사를 하는 곳에서 글을 쓸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두렵고

내 안의 반항적인 희망이었다고 생각한다.

내가 항상 믿었던 옵션의 작은 희미한 빛과 멀리 떨어진 기회.

나는 현실이 여전히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내 이야기는 슬픔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연구 덕분에 얻은 추가 년 중 하나입니다.
사례 연구 덕분에 미래의 Deborahs가 같은 희귀한 창자를 가질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암, B-RAF 돌연변이는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2016년에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내가 살아 있는 것보다 첫 해에 죽을 확률이 더 높다는 생각을 한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Deborah는 사람들에게 100만 파운드 이상을 모금한 자신의 기금 마련 행사에 기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나는 너무 살고 싶었고 그 이후로 지금까지 역경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내 지난 6개월이 건강에 매우 지독했다는 사실을 깨닫는 데 로켓 과학자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두렵고 아이들이 자라는 것

1월에 응급 의료사고를 당한 후 내부 출혈을 겪었고 어떻게 살아왔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간 기능이 저하되는 것을 막기 위해 담관에 스텐트를 삽입하려는 수많은 수술이 있습니다.

지난 6개월은 틀림없이 내 전체 암 여행 중 가장 힘들었습니다. 내 몸의 순전히 가차없는 의료화는 경험하는 가슴 아픈 일이었고 병원에서
퇴원하고 통증이 없는 순간은 점점 더 드물고 덧없게 되었습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1월 6일부터 제한된 회사와 함께 병원에서 살았습니다. 그리고 저를 돕기 위해 계속해서 저를 도와주신 모든 의사와
간호사에게 영원히 감사하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의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무익해졌습니다.

최신 고급 약품에 대한 접근성이 부족해서가 아닙니다. 생명을 구하는 수술을 받지 못해 괴로워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순히 오늘날에도 발생하는
극히 어려운 신체 부위에 매우 어려운 암에 걸렸을 뿐입니다. 최첨단 기술과 기술로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래서 나는 슬프게도 내가 결코 있고 싶지 않은 곳, 바로 다음 갈림길에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몸이 너무 쇠약해져서 어쩔 수 없는 일에 굴복할 수밖에 없다.

연속 패혈증에 걸린 4번의 시합은 나에게 제로 예비와 제로 바운스백 가능성을 남겼습니다.

BowelBabe 펀드에 100만 파운드 기부에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