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미시시피에서 낙태에 대한 견해 분열

대법원: 미시시피에서 낙태에 대한 견해 분열

대법원: 미시시피에서

미시시피 주의 마지막 낙태 클리닉에서 의사들은 학대와 영혼을 위한 기도로 환영받는 직장에 도착합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핑크 하우스는 잭슨의 주요 도로 중 하나의 모퉁이에 있습니다.

외부 세계로부터 창문을 보호하는 높은 문이 있고 소음을 없애기 파워볼사이트 위해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살인자!” 한 시위자가 소리친다. “그리스도께로 돌아오라!” 다른 사람이 소리친다.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의 직원들만이 표적이 아닙니다.
젊은 여성이 성문을 통과할 때 그녀 역시 직면하게 됩니다.
“하지마!” 한 남자가 “네 아기를 죽이지 마!”라고 외친다.
진료소 밖에 있는 피켓 쏘는 사람들 중에는 피에 뒤덮인 아기의 팔다리 이미지가 적힌 표지판을 들고 있는 어린 아이들이 있습니다.
한편 부모는 환자를 가르는 울타리를 따라 환자를 따라가며 기도를 읊는다.
무지개 옷을 입은 자원 봉사자들이 괴롭힘으로부터 환자를 보호하기 위해 환자를 호위합니다.
소란스러운 가운데 한 남자가 은빛 차를 아주 천천히, 진료소 입구 옆 길을 따라, 승객 문이 열린 채로 위아래로, 천천히, 또 다시 방향을 틀었습니다.
노련한 자원봉사 호위자인 Kim Gibson은 이를 “확률적 테러리즘”이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시위대가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고 말했다. 병원에서 일하기 위해 다른 주에서 여행하는 모든 의사는 이전에 동료들이 치명적인 폭력의 대상이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판결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유명한 미국 대법원 사건의 중심에 있는 낙태 클리닉인 잭슨 여성 건강 기구(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 밖의 평범한 토요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법원: 미시시피에서


법원은 미시시피주가 임신 15주 이후에 낙태를 금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하지만 그 결정은 미시시피 주를 넘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결과는 미국 전역에서 낙태의 권리를 보장한 획기적인 1973년 결정인 Roe v Wade의 역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그리고 여기, 미국의 가장 가난한 지역 중 하나에서 선택 지지 운동가들은 그 결과가 가장 심각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Amanda Furdge는 자신이 두 번째로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고군분투하는 싱글맘이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첫 아기에게 모유 수유를 하고 있었고 학대 관계에서 막 벗어난 부모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Furdge는 “내가 이미 겪은 어려움 때문에 임신을 원하지 않거나 임신할 의사가 없다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나는 두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신적 정서적 능력이나 경제적 지원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미시시피 삼각주를 가로질러 드라이브를 가다 보면 줄지어 늘어선 농작물과 광활한 녹지 사이에 가끔씩 철제 사일로가 끼어 있습니다. 그러면 갑자기 저택이 생깁니다.

이곳은 가진 자와 없는 자의 땅이며 그 사이에 농경지가 거의 없습니다.
델타는 미국 전역에서 1인당 의사 수가 가장 적은 가장 가난한 주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입니다.More News

여기에서는 임금이 낮고 건강 보험이 비쌉니다. 그 조합으로 인해 성인 인구의 거의 40%가 의료 부채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지불할 수 없을 때 진료소와 병원은 문을 닫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은 더 나빠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