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 , 팰런셔록 그랜드슬램다츠 16강에 오른 첫 여성

다트 , 팰런 셔록은 그랜드 슬램 오브 다츠 16강에 오른 첫 여성이다.

다트


다트 , 팰런셔록 2019년 12월 테드 에버츠를 3-2로 꺾으면서 PDC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처음으로
남성을 꺾은 선수가 되었다.


영국의 팰런 셔록이 가브리엘 클레멘스를 상대로 짜릿한 5-3 승리를 거두며 다츠 그랜드슬램
16강에 오른 첫 여성이 됐다.

셰어록(27)은 1-1로 뒤진 상황에서 170개의 퇴장을 던져 4연승을 달렸다.

그녀는 E조에서 1위 피터 라이트(스코틀랜드)와 함께 2위를 차지하기 위해 이 점수 차이로 이겨야 했다.

“저는 아직도 정신 차리고 있어요, 제가 무엇을 했는지도 정말 모르겠어요,”라고 Sherrock은 말했다.

“170을 빼면 이길 수 있다. 평소에는 황소들이 별로 안 좋았는데 지금은 꼭 소를 쳐서 이기는 습관이 생겼다.”

이번 주 셰어록은 5-0으로 이긴 마이크 드 데커에 대한 화이트워시 기록에서 여성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그는 “무대에 서는 것이 정말 편하다”며 “특히 좋은 선수들을 출전시켜 경기를 더 좋게 만든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정말 연기하는 압박 상황에 놓였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며 “더 침착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셰어록은 이제 지난 16일 2020 PDC 월드 챔피언십 2라운드에서 자신이 꺾은 멘수르 설조비치와 맞붙는다.

그는 “정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냥 나가서 내 게임을 하고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셰어록은 지난 9월 노르딕 다츠 마스터스에서 세계 챔피언 마이클 판 게르웬에게 패해 PDC 결승에 진출했다.

다트게임룰 게임룰 알아보기 | 처음시작하는 다트 게임은 모두 동일한 점수로 시작!
301이면 301점부터 시작…. 이런방식으로 선택한 01의 종류에 따라 시작시의 점수가 다릅니다.
시작시의 점수를 히트한 득점으로 줄여나가 0으로 만들면 finish!
먼저 마무리한 플레이어의 승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