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여성을 위한 코스를 매핑하는 일본의

다른 여성을 위한 코스를 매핑하는 일본의 여성 상사
869년에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기온 마츠리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연례 축제 중 하나입니다. 올해는 디지털 세계를 수용했습니다.

지난 7월에 있었던 2022년 행사를 위해 이틀에 걸쳐 교토 시 전역을 행진한 34개의 화려하고 거대한 수레를 언제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는 양방향 온라인 지도가 제공되었습니다.

다른 여성을

GPS를 사용하여 각 플로트의 위치를 ​​​​표시했습니다. 또한 지도를 사용하여 친구를 찾고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건물이나 거리를 클릭하면 일본어나 영어로 역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여성을

이 기술의 배후에 있는 사람은 교토에 기반을 둔 디지털 지도 회사 Stroly의 사장이자 공동 CEO인 Machi Takahashi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인 그녀는 아직까지 남성 중심의 스타트업이 많은 나라에서 보기 드문 여성 기업가다.

기온 축제를 위한 Stroly의 지도는 전통적인 일본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그녀는 “전통 문화 축제가 상당히 보수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축제 주최측]이 지도를 디지털화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안전사이트 웹사이트 기반 디지털 지도는 QR 코드를 스캔하여 액세스합니다.

가장 큰 수레 중 하나를 돌보는 책임자인 Hideo Yoshii는 Stroly가 QR 코드 스티커를 붙이거나 벽에 사인을 하려고 했다면 약간의 반발을 받았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대신 Stroly는 QR 코드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일본 지도의 패턴이 인쇄된 예쁜 엽서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고대 행사의 분위기를 보완했으며 Stroly가 만든 디지털 지도의 디자인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시 관광부 대변인은 “팬데믹 이전에 우리는 팜플렛을 나눠줬지만 관광객들은 도시를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다.

“Stroly의 디지털 지도를 사용하여 현장에 있는 경찰관이 방문자에게 어디로 가야 하는지 훨씬 더 쉽게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종이 낭비를 3분의 ​​1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more news

Machi Takahashi는 정보 기술 분야에서 여성으로서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지도를 만드는 사업을 시작하자는 아이디어는 다카하시와 그녀의 남편이자

공동 설립자인 Toru가 교토에 기반을 둔 기술 연구소 ATR에서 여전히 일하고 있을 때 떠올랐습니다. 그는 Stroly의 회장이자 공동 CEO입니다.

그들의 첫 번째 고객 중 하나는 2010년 영화 산업 테마파크인 도에이 교토 스튜디오 파크였습니다.

당시 토에이 교토 스튜디오 파크의 사장이었던 야마구치 노리히로(Yamaguchi)는 “다카하시 씨 부부에게 Nintendo DS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New Tech Economy는 기술 혁신이 새롭게 부상하는 경제 환경을 형성하기 위해 설정되는 방법을 탐구하는 시리즈입니다.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Takahashis가 제작한 지도 및 GPS 기반 게임에는 공원 방문자가 스크린 악당을 연기하는 7명의 배우를 찾아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6년 후 Takahashis는 연구소를 떠나 Stroly를 자신의 사업으로 삼았고 테마파크는 주요 고객 중 하나로 남게 되었습니다.